이달의 소녀, 무릎 피멍 투혼→무대 후 감격 눈물..팬들 위한 나비 변신(퀸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달의 소녀가 3차 경연에서 피멍 투혼을 보였다.
5월 25일 방송된 Mnet '퀸덤2'에서는 3차 경연 2라운드 '팬타스틱 퀸덤'을 준비하는 이달의 소녀 모습이 공개 됐다.
전 세계 팬들로부터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 받고 감동의 눈물을 흘린 이달의 소녀는 팬들이 가장 많이 원하는 '버터플라이'를 경연곡으로 선곡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달의 소녀가 3차 경연에서 피멍 투혼을 보였다.
5월 25일 방송된 Mnet ‘퀸덤2’에서는 3차 경연 2라운드 ‘팬타스틱 퀸덤’을 준비하는 이달의 소녀 모습이 공개 됐다.
전 세계 팬들로부터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 받고 감동의 눈물을 흘린 이달의 소녀는 팬들이 가장 많이 원하는 ‘버터플라이’를 경연곡으로 선곡했다. 멤버들은 ‘버터플라이’를 팀의 정체성을 찾아준 곡이라고 전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편곡 회의 단계에서 원곡 분위기를 최대한 그대로 가져가기로 정한 이달의 소녀는 하슬의 내레이션 추가, 희진의 캘리그라피에 이어 의상과 세트, 퍼포먼스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하슬은 “이번 ‘버터플라이’에 혼을 갈아 넣고 싶다”라고 의지를 보였다.
안무 연습을 하던 멤버들 사이에서는 어려운 동작에 비명 소리가 터져나왔지만, 안무를 모니터한 이브는 “이거 지금 인원빨이다. 한 명씩 보면 진짜 안 맞는다. 스토리가 밤에 나비가 역경을 딛고 처음 날아오르는 거다”라고 조언했다. 이달의 소녀는 모두 새파랗게 무릎이 멍들면서까지 연습을 거듭했다.
이달의 소녀는 커다란 달을 배경으로 한 무대 위에서 거미줄을 형상화한 무대 장치, 나비의 날갯짓을 형상화한 안무 등을 통해 우아하고 웅장한 무대로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Mnet '퀸덤2'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김경호, 목포 항공기 추락 사고로 이모-조카 잃어”(라떼9)
- 제니, 2억9천 포르쉐 스포츠카 플렉스‥진정한 영앤리치(TMI)[결정적장면]
- 진상 톱스타 폭로 “100억 대 건물에 2억 연예인 DC 요구”(옥문아)
- 이효리 “♥이상순 결혼하자마자 일 놔, 절실함 사라져” 폭로 (오늘도삽질)
- 뷔-제니, 열애설 침묵→나란히 SNS 재개…무슨 사진 올렸나
- 강수정 “아나운서 시절 ‘결혼하자’는 혈서 받아, 녹화장 잠입도”(라디오스타)
- ‘故 최진실 키즈’ 최환희X최준희 “서로 말도 거의 안 한다”(갓파더)
- 아유미 “황정음 집 고급 주택가 산책중 다가온 차, 주인공은?”(라스)[결정적장면]
- 송강, 열심히 일해 고가의 차 플렉스‥약 2억 4천 5백만원(TMI SHOW)
- 씨엘 “태양♥민효린 결혼식서 꽈당→술 먹고 조세호 볼 꼬집어 GD에 잡혀가”(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