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후보 "시민이 누릴 수 있는 교육 경제도시 구축"[TF사진관]

이상묵 2022. 5. 26. 21: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병택 더불어민주당 경기 시흥시장 후보가 26일 오후 시흥 은계 사거리에서 유세를 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유세에 나선 임 후보는 "은계지구에서 중학교1, 초등학교 5학년 두 명을 딸을 키우고 있는 아빠로 이곳에 거주하는 부모님들의 심정을 누구보다 잘안다"며 "교육 전문도시를 구축 교육 때문에 시흥을 떠나가지 않는 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더욱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년간 쌓은 경험과 인적네트워크 발판삼아 성과 내겠다

임병택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장 후보가 26일 오후 은계사거리에서 유세를 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시흥=이상묵 기자
임병택 후보가 서울대 시흥교육 북부협력센터가 은계지구에서 서울대 프로그램이 실시되고 있다며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히고 있다./시흥=이상묵 기자
임 후보가 '일 잘하는 시장' 한번 더를 강조하며 교육도시로 삶의 가치를 두배로 상승하게 하겠다고 발표하고 있다./시흥=이상묵 기자

[더팩트ㅣ시흥=이상묵 기자] 임병택 더불어민주당 경기 시흥시장 후보가 26일 오후 시흥 은계 사거리에서 유세를 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유세에 나선 임 후보는 "은계지구에서 중학교1, 초등학교 5학년 두 명을 딸을 키우고 있는 아빠로 이곳에 거주하는 부모님들의 심정을 누구보다 잘안다"며 "교육 전문도시를 구축 교육 때문에 시흥을 떠나가지 않는 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더욱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유치 사업에 주력했는데 뿌리내리기 시작했고 서울대학교병원과 치과병원도 시흥에 건립이 확정 됐다"며 "서울대 시흥교육 북부협력센터가 이곳 은계지구에 자리를 잡고 있으며 서울대 교육프로그램이 실시되고 있다"고 말했다.

임 후보는 "시흥시민만이 누릴 수 있는 교육 정책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전국 최초로 스마트폰으로 시흥에서 이뤄지고 있는 모든 교육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온라인 스마트폰 교육지원 시스템이 마련돼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시민의 행복과 시흥시 미래를 위해 '일 할 사람', '일을 더 잘할 사람' 선택해주시길 바란다"며 "지난 4년간 쌓아온 경험과 지혜 를 발판삼아 더 열심히 일하고 성과를 내고 시흥의 가치를 더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newswo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