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면' 이중문X연민지, 아찔한 스킨십.. 차예련 '혼란' [★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금가면'에서 차예련의 남편 이중문과 연민지의 아찔한 상황이 연출됐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는 유수연(차예련 분)의 엄마 김혜경(선우은숙 분)이 시댁과 함께 사는 유수연의 집에 찾아왔다.
이날 방송에서 김혜경은 유수연 혼자 100인분의 도시락을 만들어야 하는 모습에 놀랐다.
시어머니 차화영(나영희 분)이 봉사활동 차 보내는 것인데 유수연에게 만들라고 시킨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는 유수연(차예련 분)의 엄마 김혜경(선우은숙 분)이 시댁과 함께 사는 유수연의 집에 찾아왔다.
이날 방송에서 김혜경은 유수연 혼자 100인분의 도시락을 만들어야 하는 모습에 놀랐다. 시어머니 차화영(나영희 분)이 봉사활동 차 보내는 것인데 유수연에게 만들라고 시킨 것. 유수연은 "내가 혼자 만들겠다고 한 거다"며 둘러댔다. 그때 남편 홍진우(이중문 분)로부터 놓고 온 서류를 가져다 달라는 연락이 왔다. 이에 김혜경은 "내가 하고 있겠으니 얼른 갔다 와라"라고 전했다.
유수연은 홍진우에게 갔고, 그 사이 차화영이 집에 도착했다. 김혜경은 차화영에게 "일손이 없는 것도 아니고. 혼자 하긴 너무 버거워 보이더라"고 걱정했다. 차화영은 "훈수 두시냐"며 "우리 집 일은 내가 알아서 한다"고 경고했다. 이어 차화영은 5만 원권을 여러장 지갑에서 꺼내며 "오늘 일한 수고비다"고 건넸다. 이에 김혜경은 "됐다. 딸 집에 온 건데"라고 바르르 떨며 자리를 떴다. 이후 김혜경은 집 앞에 주저앉아 눈물을 흘렸다.
차화영은 집에 도착한 유수연에 "너희 어머니 좀 전에 갔다. 도시락 만드는 게 마음에 안 들면 나한테 말을 하지. 친정어머니까지 불러야겠냐"며 진절머리 쳤다. 죄송하다는 유수연의 말에 "죄송하다는 레퍼토리 바꿔라. 질린다"라며 자리를 떴다.
도시락을 만들고 있는 유수연에게 홍진우가 다가와 "도와줄까?"라고 물었다. 하지만 유수연은 "가만히 있는 게 도와주는 거다"며 "얼른 가라. 어머님께 혼난다"라고 보냈다. 이어 홍진우는 물잔을 들고 2층으로 올라갔고, 그러다 서유라(연민지 분)와 계단에서 부딪혀 야릇한 포즈가 연출됐다. 그 모습을 유수연과 차화영이 보고 놀랐다.
한편 예고편에서 차화영은 서유라에게 "우리 진우 어떻게 생각하냐. 마음 있으면 적극적으로 다가가라"라며 "내 며느리로 오겠다면 대환영이다"고 말하며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때 홍선태(박찬환 분)가 나와 "방금 그 얘기가 왜 나왔는지 설명 좀 들어보자"고 질문했다. 차화영은 "며칠 전 사돈이 보낸 음식이 상했었다. 버렸는데 자기한테 말도 안 하고 버렸다고 도리에 어긋난단다. 겨우 음식 하나 버린 거 가지고 그러냐. 없이 자라서 먹는 거에 한이 서린 건지"라며 혀를 끌끌 찼다. 이에 홍진우는 "이 사람도 잘못한 거 없지만 어머니도 적당히 하시지 그랬냐"고 말렸다.
차화영은 "적당히 넘어갈 일. 일 키운 게 누군데 지금. 넌 왜 갑자기 꿀 먹었냐. 대들 땐 언제고"라고 황당해했다. 홍진우는 "이 사람 힘들다"라고 진정시켰다. 홍선태는 "친정에 간다고 미리 말했으면 좋았을걸. 안 그러냐"고 꾸짖었다. 이에 유수연은 "모두 다 제 불찰이다. 아버님, 어머님.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 이효리, 이장원에 19금 조언 '신혼 때 많이 해 둬'
☞ 송중기, 이혼 후 찾은 정체성? 남사친 꼭 껴안고 '뽀뽀 쪽'
☞ '변압기 박살' 김새론, 한전에 갚은 수리비는? ○○○○만원 '헉'
☞ 방탄소년단 뷔·블랙핑크 제니 제주도 데이트?
☞ '남아 성추행 혐의' 최하민 '망상·환청·환각 시달렸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기에 왜..뷔, 제니와 열애설 후 올린 사진 '한 장'- 스타뉴스
- 이효리, 이장원에 19금 조언 "신혼 때 많이 해 둬"- 스타뉴스
- 송중기, 이혼 후 찾은 정체성? 남사친 꼭 껴안고 '뽀뽀 쪽'- 스타뉴스
- '변압기 박살' 김새론, 한전에 갚은 수리비는? ○○○○만원 '헉'-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블랙핑크 제니 제주도 데이트?- 스타뉴스
- '남아 성추행 혐의' 최하민 "망상·환청·환각 시달렸다"-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2024 BMI 런던 어워드' 수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입은 알로 재킷, 순식간 품절..역시 '글로벌 솔드아웃킹'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핫! 방탄소년단 뷔, 2024 인스타그램·구글트렌드 '亞스타 1위' - 스타뉴스
- 지성·황정음, '불참'한 죄?..'SBS 연기대상', 10인의 공동 수상 '다 퍼줬다'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