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희극인끼리 찍은 단체사진 공개.. 미주 서운하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신봉선이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26일, 신봉선은 자신의 SNS에 "놀뭐멤버들과 단체사진에 미주가 빠졌네 내가 찍은 미주사진까지 투척 이따 우리 단체사진 하나찍자"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봉선은 유재석, 김숙, 하하, 정준하와 함께 단체사진을 찍은 모습.
그는 오해방지 차 미주의 단독사진을 하나 덧붙였고, 이를 본 하하는 "그려그려"라며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코미디언 신봉선이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26일, 신봉선은 자신의 SNS에 “놀뭐멤버들과 단체사진에 미주가 빠졌네 내가 찍은 미주사진까지 투척 이따 우리 단체사진 하나찍자"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봉선은 유재석, 김숙, 하하, 정준하와 함께 단체사진을 찍은 모습. 그러나 이곳에는 그와 함께 한 방송에서 고정패널로 출연중인 미주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오해방지 차 미주의 단독사진을 하나 덧붙였고, 이를 본 하하는 "그려그려"라며 공감했다. 이를 본 팬들은 "희극인들끼리만 찍은 사진이라 미주가 없나요 ㅎㅎㅠㅠ"라며 농담을 건넸다.
한편 신봉선은 현재 MBC '놀면 뭐하니?' 등에 출연 중이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신봉선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