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청년 직장인 일상 맞춤형 혜택 '삼성 iD MOVE 카드'
삼성 iD MOVE 카드는 생활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교통비·통신 요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커피전문점·편의점·스트리밍 서비스 등 젊은 직장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는 교통비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일 할인 혜택은 대중교통·택시 이용 건에 대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까지 제공된다.
또 이동통신요금, 넷플릭스·왓챠 등 스트리밍 서비스 정기결제 이용 금액은 1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삼성 iD MOVE 카드는 젊은 직장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일상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전문점·편의점 결제 금액에 대해 1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6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해외, 해외직구, 항공권·철도 이용 건의 1.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전월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월 최대 50만원까지 제공한다.
삼성 iD MOVE 카드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카드 플레이트를 제작했다. 또 선택형 카드 디자인도 제공한다. 펑키, 스탬프, 슬레이트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 iD MOVE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해외(마스터) 모두 2만원이다.
한편 삼성카드가 삼성금융네트웍스의 첫번째 서비스인 모니모 앱 출시에 맞춰 선보인 전용 상품 모니모 카드가 인기몰이 중이다.
모니모 카드는 MZ세대가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춰 직접 선택할 수 있는 2개의 옵션서비스와 기본서비스를 제공한다. 옵션서비스는 고객이 본인의 취향에 따라 카드 혜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첫번째 옵션서비스는 온라인 패션·오늘의집 30% 할인, 스타벅스 50%, 교보문고·스트리밍 30% 할인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월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두번째 옵션서비스는 온라인 쇼핑몰, 편의점·다이소·올리브영, 해외 이용 금액 중 고객이 선택한 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의 7%를 결제일 할인으로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각 옵션은 매월 변경할 수 있고 전월 이용 금액 30만원 이상일 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법원, 박정훈 대령 보직해임 집행정지 신청 기각
- 홍준표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민주당이 죽 쑤는데도 국민의힘이 밀리고 있어서 유감”
- 권순우 라켓 파손 비매너, 연인 유빈에게 불똥
- “먼저 입금하면 보낼게요”…중고거래 사이트서 1000명 속였다
- 헌재, ‘국가보안법 7조’ 또 합헌 결정
- 박근혜 “탄핵, 모든 게 제 불찰…정치적 친박 없다. 과거 인연일뿐”
- 이재명, “옥중 출마·결재 해라” 유시민 영상에 ‘좋아요’ → 취소
- 한동훈, 무엇이 중한가 ‘셀럽 놀이’? 인사검증?[김민아 칼럼]
- ‘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 마냥 달갑지 않은 국민의힘, 왜?
- 북한 최선희, 1300만원짜리 구찌백... 현송월은 만원짜리 중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