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클라씨, 스쿨룩 퍼포먼스로 매력 발산
손봉석 기자 2022. 5. 26. 19:43
신예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완벽 라이브로 K팝 팬덤을 놀라게 만들었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는 26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무결점 실력을 자랑했다.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으로 무대에 오른 클라씨는 ‘글로벌 핫루키’ 다운 무대 매너와 실력, 그리고 7인 7색 비주얼을 뽐내며 눈길을 끌었고,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여 감탄을 이끌어냈다.
클라씨는 신인의 패기와 열정으로 무대를 장악한 가운데 그들만의 당찬 매력을 한껏 살린 스쿨룩으로 멤버 개개인의 매력까지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려한 칼군무를 선사하는 동시에 클라씨는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보컬 실력도 과시, 무대를 완벽 소화하며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선한 K-WOOD 멜로디 위 ‘나답게 ah ya ya ya 빛이 날 거야 차원이 다르게’, ‘이 구역의 rule을 mess’ 등 가사를 통해 본인들만의 개성을 보여주고 있는 클라씨는 비주얼은 물론, 실력, 그리고 클래스가 다른 세계관으로 ‘K팝 대세’에 이름을 올렸다.
클라씨는 데뷔와 동시에 SBS MTV ‘더쇼’에서 2주 연속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