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의문의 원룸 방문.. 누구길래 3종 반찬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의문의 원룸을 방문해 직접 만든 반찬을 채워 넣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찬원이 정성이 담긴 특별한 밥도둑 반찬 3종 세트를 요리한다.
달걀부추짜박이, 햄볶음장, 깻잎치즈떡갈비까지 이찬원 표 밥도둑 반찬들은 누군가를 위한 선물이라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MC붐이 "설마 여자친구 공개하는 거 아니죠?"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하는 가운데 이찬원은 텅 빈 냉장고에 직접 만들어온 반찬 3종을 채워 넣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가수 이찬원이 의문의 원룸을 방문해 직접 만든 반찬을 채워 넣는다.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6월의 메뉴' 출시를 위한 대결이 시작된다. 어남선생 류수영, 레시피 여왕 박복순 박솔미, 국민아들 찬또배기 이찬원이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지난 대결에서 편셰프에 첫 도전한 이찬원은 혼자서 13첩 반상을 차려 먹고, 집에서 나물을 말리는가 하면 김치까지 담가 놀라움을 자아냈다. "요리가 취미이자 힐링"이라는 이찬원은 고심 끝에 출품한 '진또갈비'로 첫 도전에 우승까지 거머쥐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찬원이 정성이 담긴 특별한 밥도둑 반찬 3종 세트를 요리한다. 달걀부추짜박이, 햄볶음장, 깻잎치즈떡갈비까지 이찬원 표 밥도둑 반찬들은 누군가를 위한 선물이라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공개된 화면 속 이찬원은 낯선 원룸에서 모습을 드러낸다. 주인도 없는 집에 "이 집 곳곳에 내 흔적이 많다"며 자연스럽게 들어온 이찬원의 모습은 모두를 놀라게 한다.
MC붐이 "설마 여자친구 공개하는 거 아니죠?"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하는 가운데 이찬원은 텅 빈 냉장고에 직접 만들어온 반찬 3종을 채워 넣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j728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자궁암 투병' 초아, 7㎏ 감량…"모태 날씬 아닙니다"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함소원과 이혼' 진화, 밝은 얼굴로 일본 여행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추신수♥' 하원미, 5500평 저택 공개…"우리 집 제일 예뻐"
- 조영남 "전처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 됐다"
- 56세 양준혁, 붕어빵 딸 공개 "웃음꽃 가득하길"
- 고층 건물에 사람이 대롱대롱…자세히 보니 '이것'
- 서현 팔 뿌리치고…김정현, 6년만 직접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