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손흥민 vs 살라' 한국, 이집트와 친선경기 확정.. 14일 서울에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6월 A매치 4차전 상대가 결정됐다.
대한축구협회는 26일 오후 "6월 A매치 4차전 상대는 이집트"라고 발표했다.
이집트는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32위로 우리보다 3계단 낮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6월 2일 브라질과의 친선경기를 시작으로 6일 칠레, 10일 파라과이에 이어 14일 이집트와 총 4차례의 친선경기를 통해 카타르 월드컵을 대비한 담금질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닷컴] 김형중 기자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6월 A매치 4차전 상대가 결정됐다. 아프리카 맹주 이집트와 맞붙는다.
대한축구협회는 26일 오후 "6월 A매치 4차전 상대는 이집트"라고 발표했다. 6월 14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맞대결은 손흥민과 모하메드 살라,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공동 득점왕 수상자들의 득점 대결로도 큰 관심을 끈다. 두 선수는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나란히 23골을 터트리며 득점왕에 올랐다.
이집트는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32위로 우리보다 3계단 낮다. 또 카타르 월드컵 아프리카 지역예선에서 세네갈과의 플레이오프에서 패하며 본선 진출에는 실패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6월 2일 브라질과의 친선경기를 시작으로 6일 칠레, 10일 파라과이에 이어 14일 이집트와 총 4차례의 친선경기를 통해 카타르 월드컵을 대비한 담금질을 한다.
사진 = 대한축구협회, Getty Imgaes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리그 인기 치어리더, 대구 이적 후 각선미 자랑 | Goal.com
- '토트넘 복덩이' 클루셉스키, 여친 몸매도 환상... 직업도 놀라워 | Goal.com
- 손흥민 동료들 여자친구 중 '최고 미모'? | Goal.com
- 이승우 버금가는 수원FC 인기 치어리더의 스파 체험 | Goal.com
- K리그 아나운서 몸매에 팬들 반응은? | Goal.com
- 레알에 홀란드 오면...벤제마는 메시와 함께?
- EPL 55위+울브스 10월 선수' 황희찬에게 거는 기대
- 포그바는 최악으로...10주 OUT 가능성
- ‘K리그1으로’ 김천상무 창단 첫 시즌 숫자로 돌아보기
- 반 더 비크 왜 안 쓰지' 맨유 선수단도 갸우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