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X프라이데이, DJ 페스티벌 '크리스탈케이 페스티벌' 출연
손봉석 기자 2022. 5. 26. 18:32
가수 아우라(AOORA)와 프로듀서 프라이데이(FRIDAYYY)가 디제잉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아우라와 프라이데는 오는 28일 양양 탄비치에서 열리는 크리스탈케이 페스티벌에서 디제잉 공연을 펼친다.
공연은 마브, 코드라인, 블링 등 국내에서 인정받는 라이징 스타들과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아우라와 프라이데이가 다채롭고 흥겨운 디제잉 공연을 펼치며 이번 공연은 줌 메타버스 라이브로 전 세계에 중계된다.
또 아우라와 프라이데이는 국내 음악에 남미 음악을 접목하는 신선한 시도에 앞장선다. 지난 1월 자신의 곡 ‘Brithday Cake’로 K-POP과 남미 음악을 결합하며 주목을 받았던 아우라는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브라질의 여성 듀오 오마이프렌드(아만다, 마셀라)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우라는 최근 포크 팝 감성을 담은 신곡 ‘FIREWORK’를 발표했고 프라이데이는 솔로 앨범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나솔’ 첫 교수 커플 탄생했다…26기 영숙♥영수 ‘럽스타’ 포착
- ‘결혼식 불참’ 박나래, 김지민 웨딩 촬영도 불참…사연 들어 보니
- 김지민♥김준호, 신혼집 공개…럭셔리 인테리어에 한강뷰까지
- 백종원 ‘얼굴이 반쪽’ 수척해진 일본 근황
- ‘안재현과 이혼’ 구혜선 “처참한 실패···후유증에 일어날 자신 없었다”
- [SNS는 지금] ‘워터밤 여신’ 권은비, 440만 터뜨리고 온몸에 낙서…여름 감성 더한 ‘핫걸’
- 아이유, 또 또 또 미담 터졌다…염혜란도 박수영도 “이래서 사랑받아”
- ‘톱게이’ 홍석천, 수영복 자태도 ‘톱클래스’
- ‘좀비딸’ 매력묘, 애용이를 아시나용
- 송혜교 ‘울프컷’ 파격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