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X프라이데이, DJ 페스티벌 '크리스탈케이 페스티벌' 출연
손봉석 기자 2022. 5. 26. 18:32

가수 아우라(AOORA)와 프로듀서 프라이데이(FRIDAYYY)가 디제잉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아우라와 프라이데는 오는 28일 양양 탄비치에서 열리는 크리스탈케이 페스티벌에서 디제잉 공연을 펼친다.
공연은 마브, 코드라인, 블링 등 국내에서 인정받는 라이징 스타들과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아우라와 프라이데이가 다채롭고 흥겨운 디제잉 공연을 펼치며 이번 공연은 줌 메타버스 라이브로 전 세계에 중계된다.
또 아우라와 프라이데이는 국내 음악에 남미 음악을 접목하는 신선한 시도에 앞장선다. 지난 1월 자신의 곡 ‘Brithday Cake’로 K-POP과 남미 음악을 결합하며 주목을 받았던 아우라는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브라질의 여성 듀오 오마이프렌드(아만다, 마셀라)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우라는 최근 포크 팝 감성을 담은 신곡 ‘FIREWORK’를 발표했고 프라이데이는 솔로 앨범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안성기, 건강 악화로 병원 이송···현재 치료 중”
- [전문] 숙행, 상간 소송 논란에 직접 입 열어 “프로그램 하차, 법적 절차로 밝힐 것”
- [단독] 유아인, 1인 기획사 뒤늦게 등록
- 곽범 11살 딸, 父 따라 연예인 되나 “유튜브 콘텐츠 회사 댄스로 합격” (신여성)
- ‘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하루 만에 무너졌다…“기억 안 나” 만취
- [전문] 뉴진스 다니엘은 왜 찍혔나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