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이다해, 남친과 7년 사귀더니 취미도 똑같네 "비명의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다해가 수준급의 골프 스윙 폼을 선보였다.
배우 이다해는 2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골프는 비명의 시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이다해가 라운딩을 하기 위해 골프장을 방문한 모습이 담겨 있다.
야외 골프장을 찾은 이다해는 FM자세와 파워 넘치고 시원시원한 스윙 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이다해가 수준급의 골프 스윙 폼을 선보였다.
배우 이다해는 2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골프는 비명의 시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이다해가 라운딩을 하기 위해 골프장을 방문한 모습이 담겨 있다. 야외 골프장을 찾은 이다해는 FM자세와 파워 넘치고 시원시원한 스윙 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다해의 남자친구인 세븐은 연예계 숨은 골프 고수로 알려졌고, 지난해 개인 유튜브 채널 '세븐의 골프7래'를 개설해 골프 유튜버로 변신하기도 했다.
현재 이다해는 가수 겸 배우 세븐과 7년째 공개 열애 중이며, 올 초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이다해 SNS, M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