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 배우 이얼, 식도암 투병 끝 별세..향년 58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얼(이용덕)이 식도암 투병 끝에 별세했다.
26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얼은 지난해 드라마 '보이스4' 종방 후 식도암으로 투병하다 이날 세상을 떠났다.
이얼은 1983년 연극 배우로 데뷔했으며 1993년 영화 '짧은 여행의 끝'으로 상업영화에 진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배우 이얼(이용덕)이 식도암 투병 끝에 별세했다. 향년 58세.
26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얼은 지난해 드라마 '보이스4' 종방 후 식도암으로 투병하다 이날 세상을 떠났다.
이얼은 1983년 연극 배우로 데뷔했으며 1993년 영화 '짧은 여행의 끝'으로 상업영화에 진출했다.
'와이키키 브라더스' '중독'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홀리데이' '화려한 휴가' '고사 : 피의 중간고사' '82년생 김지영' '경관의 피' 등의 영화와 '라이브' '왓쳐' '스토브리그' '사이코지만 괜찮아' '보이스 시즌4'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지난 2020년 2월 종영한 '스토브리그'에서 드림즈의 감독 윤성복 역으로 특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중랑구 서울의료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28일이며, 장지는 서울시립승화원이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훈♥' 日 새댁 아야네, 반전 비키니 자태 "오빠한테 혼날까?" - 스포츠한국
- 전소민, 생애 첫 란제리 화보… 고혹적 매력 강조 - 스포츠한국
- 유튜버 산범, 파격 언더붑 비키니…글래머러스 몸매 - 스포츠한국
- 아이키, 브라톱 위 재킷 걸치고 '파격 노출' - 스포츠한국
- 득점왕 손흥민, 왼발 12골-오른발 11골… 이보다 완벽한 양발잡이는 없다 - 스포츠한국
- 야옹이 작가, 쏟아질 듯 엄청난 볼륨감…섹시한 S라인 - 스포츠한국
- 홍영기, 가슴 겨우 가린 원피스 입고 놀이공원 나들이…볼륨감 넘친 언더붑 패션 - 스포츠한국
- AOA 출신 유나, 타히티 지수와 보디프로필…몸매도 포즈도 섹시 - 스포츠한국
- 솔라, 탱크톱 아래로 드러난 완벽 보디라인 '늘씬' - 스포츠한국
- 경기직후 벤치간 싸움 '초유의 사태'… 감독 경기후 레드[부천-경남]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