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9년만에 '유스케' 출격..'널 사랑하니까'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격한다.
오는 27일 방송될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에는 강승원과 수지를 비롯해 김문정 옥주현, 황치열, 지소울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린다.
'유스케'의 음악감독이기도 한 강승원과 그의 2집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수지는 컬래버레이션 곡인 '널 사랑하니까'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격한다.
오는 27일 방송될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에는 강승원과 수지를 비롯해 김문정 옥주현, 황치열, 지소울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린다.
이 가운데 '서른 즈음에' 작사·작곡가 강승원과 수지의 무대가 공개된다. '유스케'의 음악감독이기도 한 강승원과 그의 2집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수지는 컬래버레이션 곡인 '널 사랑하니까'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수지는 아이유, 선우정아 등에 이어 강승원의 2집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협업곡 '널 사랑하니까'는 마음에 드는 상대 앞에서 주눅 들고 작아지는 사랑의 감정을 노래하는 발라드 곡이다.
특히 9년 만에 '유스케'를 방문한 수지는 바쁜 스케줄 가운데 강승원의 제안으로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 남다른 의리를 자랑했으며, 등장만으로도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는 후문이다.
강승원은 2집 프로젝트에 수지를 섭외한 비결을 묻는 유희열의 질문에 "운이 좋았다"라고 답했다. 이에 수지는 "정말 영광이었고, 노래를 들어봤는데 너무 좋았다"라며 "나와 잘 어울리더라"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유스케'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30분 방송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입양 딸 10년 전 가출했는데 빚 독촉장 날아와…파양할 수 있나"
- "안경 씌웠더니 홍준표와 똑같다"…동대구역 박정희 동상, 철거 민원 등장
- "해장에 딱~" "디톡스 해라"…온라인서 '구치소 식단' 올리며 尹 조롱
- 무안공항 400만원 선결제했는데…카페, 100만원 팔고 "끝났다" 시끌
- '애경 3세' 채문선, 유튜브 돌연 폐쇄…'제주항공 모회사' 몸 낮추기?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
- "어르신 무시하나"…MBC '오늘N' PD 무례 논란에 시청자들 비판
- 정혜선 "20대 때 액션 배우 박노식과 키스신…50년 전엔 실제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