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휘동·허니제이·김설진 출격..'쇼다운' 최종 우승자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다운'의 파이널 무대가 시작된다.
26일 JTBC에 따르면, 27일 오후 10시50분에 방송되는 '쇼다운'에서는 파이널에 진출한 톱4 갬블러크루, 퓨전엠씨, 진조크루, 리버스크루가 마지막 결전을 벌인다.
마지막 결전이라는 의미인 '쇼다운'을 주제로 한 파이널 무대에서는 톱4 크루들의 배틀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JTBC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다운'의 파이널 무대가 시작된다.
26일 JTBC에 따르면, 27일 오후 10시50분에 방송되는 '쇼다운'에서는 파이널에 진출한 톱4 갬블러크루, 퓨전엠씨, 진조크루, 리버스크루가 마지막 결전을 벌인다. 지금까지 다섯 번의 미션에서 살아남은 이들 중 과연 누가 최종 우승을 차지할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마지막 결전이라는 의미인 '쇼다운'을 주제로 한 파이널 무대에서는 톱4 크루들의 배틀이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4강전에서 갬블러크루와 리버스크루, 퓨전엠씨와 진조크루가 3대 3 배틀로 맞붙고, 승리한 두 크루는 결승전에서 만나 5대 5 배틀로 최종 우승자를 선정한다.
특히 파이널에는 저지 박재범, 이우성, 제이블랙과 함께 1세대 비보이 하휘동, 한국 걸스힙합 여제 허니제이, 무용수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김설진이 스페셜 저지로 등장한다. 저지 1명 당 50점씩 총 300점의 저지 점수와 관객 1명 당 1점씩 총 300점의 관객 점수를 합산해 600점 만점 안에서 더 많은 점수를 얻은 크루가 승리한다.
관객 점수에 따라 얼마든지 승패가 갈릴 수 있는 가운데, 4강전 3대 3 배틀에는 각 크루를 대표하는 막강한 크루원들이 출격한다. 현장에서는 "역시 제일 에이스들이 나온다"는 반응이 대다수였다.
한편, '쇼다운'은 1라운드 토너먼트 배틀, 2라운드 K-콘텐츠 퍼포먼스, 3라운드 장르융합 퍼포먼스, 4라운드 크루X크루 합동미션, 세미파이널 레전드 힙합 미션까지 다양한 대결을 선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