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채림, 파격 오프숄더로 글래머 인증 "분명 나인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림이 과거 추억을 회상했다.
채림은 5월 26일 개인 SNS에 "분명 나인데 이제는 기억도 나지 않는 예전 모습 오늘도 청바지에 머리 질끈 묶고 운동화 신고 뛰어다닙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게재된 사진 속에는 채림이 과거 해외여행을 떠난 모습이 담겼다.
채림은 얼굴이 모두 가려질 듯 큰 선글라스와 화려한 귀걸이로 패션 감각을 뽐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채림이 과거 추억을 회상했다.
채림은 5월 26일 개인 SNS에 "분명 나인데 이제는 기억도 나지 않는 예전 모습 오늘도 청바지에 머리 질끈 묶고 운동화 신고 뛰어다닙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게재된 사진 속에는 채림이 과거 해외여행을 떠난 모습이 담겼다.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채림은 바닷가를 바라보며 흐뭇하게 웃고 있다.
특히 어깨를 모두 드러낸 오프숄더 형태의 의상을 입어 가녀린 몸매를 드러냈다. 채림은 얼굴이 모두 가려질 듯 큰 선글라스와 화려한 귀걸이로 패션 감각을 뽐내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아름답다", "지금도 예쁘지만 과거에도 예뻤네요", "전 최근에 찍은 사진인 줄. 변함 없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994년 미스 해태로 데뷔한 채림은 2006년 남방 중국영상 오스카상 국제 큰별상, 2007년 K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 등을 수상했다.
채림은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2014년 결혼해 2017년 12월 아들을 얻었으나 결혼 6년 만에 이혼해 아들을 홀로 양육 중이다.
또한 지난해 12월 종영한 JTBC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 출연했다.
(사진=채림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김경호, 목포 항공기 추락 사고로 이모-조카 잃어”(라떼9)
- 제니, 2억9천 포르쉐 스포츠카 플렉스‥진정한 영앤리치(TMI)[결정적장면]
- 진상 톱스타 폭로 “100억 대 건물에 2억 연예인 DC 요구”(옥문아)
- 이효리 “♥이상순 결혼하자마자 일 놔, 절실함 사라져” 폭로 (오늘도삽질)
- 뷔-제니, 열애설 침묵→나란히 SNS 재개…무슨 사진 올렸나
- 강수정 “아나운서 시절 ‘결혼하자’는 혈서 받아, 녹화장 잠입도”(라디오스타)
- ‘故 최진실 키즈’ 최환희X최준희 “서로 말도 거의 안 한다”(갓파더)
- 아유미 “황정음 집 고급 주택가 산책중 다가온 차, 주인공은?”(라스)[결정적장면]
- 송강, 열심히 일해 고가의 차 플렉스‥약 2억 4천 5백만원(TMI SHOW)
- 씨엘 “태양♥민효린 결혼식서 꽈당→술 먹고 조세호 볼 꼬집어 GD에 잡혀가”(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