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대학생 정서적 치유 위한 '토크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A생명은 오는 28일 AIA생명 본사에서 청년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26일 AIA생명에 따르면 '소셜엔터프라인즈네트워크 학생연합(이하 SEN 학생연합)'과 함께 심리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20대 청년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토크 콘서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곽미령 기자)AIA생명은 오는 28일 AIA생명 본사에서 청년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26일 AIA생명에 따르면 '소셜엔터프라인즈네트워크 학생연합(이하 SEN 학생연합)'과 함께 심리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20대 청년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토크 콘서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SEN 학생연합이 학생들의 고민 주제에 적합한 연사를 직접 초청했다. SEN 학생연합은 성균관대학교, 한양대학교, 경희대학교, 중앙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등 총 8개 대학 소속의 학생들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행사에 이인석 이랜드월드 경영고문과 김자혜 카본코리아 대표가 연사로 참석해, 학생들의 다양한 고민을 듣고 인생 선배로서 진심 어린 조언과 진로 상담을 이어나 갈 예정이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이사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AIA그룹이 아태지역 10억명 이상의 사람들이 더 건강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고 말했다.
곽미령 기자(chu@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화재, 새싹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 라이나생명, 사내 다회용 컵 도입해 친환경 문화 조성
- 삼성화재, 자전거 타다 車 사고 시 수리비 일부 보상 보험 선봬
- 은행권 주택담보대출 사상 최대…전달보다 8조2천억↑
- 정부, 반도체 첨단패키징 키운다...7년간 2744억원 지원
- 국회 '이차전지포럼' 발족…"양극·음극처럼 여야도 힘 모아야"
- 세계 최초 ‘민간인 우주유영’ 우주선 발사 성공 [우주로 간다]
- 논알콜 맥주 마시면 음주운전 단속될까
- 은행권 실수요자 가리기 분주…주택 보유자 '예외' 대출 허용
- 화웨이 트리폴드폰 '메이트 XT' 인기…예약 460만대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