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 4', 4주년 기념해 스티커북 행운 상점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 온라인 4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하는 후속 이벤트를 26일부터 실시한다.
먼저 오는 7월 6일까지 4주년 스티커북 행운 상점을 운영한다.
이 중 정무도는 동양화 및 한국화 화가 신영훈이 '피파 온라인 4'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 박정무 그룹장에 영감을 받아 그린 것으로, 마음의 평화와 행운, 즐거움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오는 7월 6일까지 4주년 스티커북 행운 상점을 운영한다. 상점에서는 4주년 스티커북 페이지를 완성하고, 모은 응모권으로 원하는 굿즈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으로 정무도, 4주년 기념 주화, 축구장 모양의 장패드, 샷건 쿠션, 각종 축구선수 사인 유니폼, 엑스박스 컨트롤러, 베컴 장패드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 중 정무도는 동양화 및 한국화 화가 신영훈이 '피파 온라인 4'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 박정무 그룹장에 영감을 받아 그린 것으로, 마음의 평화와 행운, 즐거움의 의미를 담고 있다.
또,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맞아 28일과 29일 이틀 간 게임 접속 시 1회 보상으로 21UCL 결승 선수팩(3~7강), 21UCL 4강 선수팩(3~7강), 21UCL 8강 선수팩(3~7강), 21UCL 16강 선수팩(3~7강)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UCL 파이널 선수팩 상자, UCL 파이널 톱 프라이스 900(90+), 행운의 BP 카드(6000만 ~ 5억BP)가 제공된다.
한편, 넥슨은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등극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6월 8일까지 연다. '피파 온라인 4'에 접속 시 [LOL, FA 1강 포함] 급여 20+ 선수팩(3~8강), [손흥민 득점왕 기념] 행운의 BP 카드(7777만 ~ 3억 BP) 등을 제공한다. 또, 접속자 중 추첨으로 2명에게 손흥민 선수 사인 유니폼 또는 토트넘 홋스퍼 FC 선수 단체 사인 유니폼을 선물하며 2300명에게는 넥슨캐시 7만 원씩을 지급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