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준, 하린에 직진 '볼 뽀뽀'..신현준-김태균 사돈지간 '당황' [슈퍼맨이 돌아왔다]

윤성열 기자 2022. 5. 26. 15: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배우 신현준의 두 아들 투준(민준 예준) 형제와 전 야구선수 김태균의 딸 하린의 삼각 로맨스가 펼쳐진다.

그렇지 않아도 민준과 하린의 심상치 않은 로맨스 기운에 자체 사돈지간을 맺은 신현준과 김태균이라 예준의 돌발 행동에 당황했다고.

하린을 사이에 둔 투준 형제의 삼각 로맨스에 하린의 마음은 어디로 향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질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배우 신현준의 두 아들 투준(민준 예준) 형제와 전 야구선수 김태균의 딸 하린의 삼각 로맨스가 펼쳐진다.

26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에 따르면 오는 27일 방송되는 432회는 '새로운 세상을 보여줄게~' 편으로 꾸며진다. 이에 투준 형제와 하린의 서당 일일 학교 체험과 하린을 사이에 둔 투준 형제의 예측불허 삼각로맨스 등이 펼쳐진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하린의 볼에 뽀뽀를 하고 있는 예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린은 그동안 오빠 민준에게 직진 고백 등 마음을 보여줬다. 예준의 기습 고백을 받은 하린의 얼떨떨한 표정이 더욱 이목을 끄는 이유다.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렇지 않아도 민준과 하린의 심상치 않은 로맨스 기운에 자체 사돈지간을 맺은 신현준과 김태균이라 예준의 돌발 행동에 당황했다고. "우리 며느리 왔어?"라며 그동안 하린을 못 본 그리움을 맘껏 표현한 신현준은 특히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하린을 사이에 둔 투준 형제의 삼각 로맨스에 하린의 마음은 어디로 향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질 전망이다.

이어진 스틸에서는 곱게 한복을 차려 입은 민준, 예준, 하린의 모습이 포착됐다. 웃음과 눈물, 어색함이 교차하는 세 아이들의 각기 다른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훈장님의 등장과 함께 본격적으로 펼쳐진 예절 교육에서 투준 형제와 하린은 인생의 쓴 맛을 제대로 본 듯한 얼굴로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오는 27일 오후 10시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거기에 왜..뷔, 제니와 열애설 후 올린 사진 '한 장'
이효리, 이장원에 19금 조언 '신혼 때 많이 해 둬'
송중기, 이혼 후 찾은 정체성? 남사친 꼭 껴안고 '뽀뽀 쪽'
'변압기 박살' 김새론, 한전에 갚은 수리비는? ○○○○만원 '헉'
방탄소년단 뷔·블랙핑크 제니 제주도 데이트?
'남아 성추행 혐의' 최하민 '망상·환청·환각 시달렸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