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감성 보컬..오늘 '나의 숙제' 발매

장인영 인턴 입력 2022. 5. 26. 14: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먼데이키즈(이진성)가 새 디지털 싱글 '나의 숙제'로 한층 깊어진 보컬을 선보인다.

26일 소속사 먼데이키즈컴퍼니에 따르면, 먼데이키즈는 이날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나의 숙제'를 발매한다.

'나의 숙제'는 먼데이키즈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물고기자리'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다.

먼데이키즈의 이번 신곡은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 해본 생각들'을 담아낸 가사가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먼데이키즈 '나의 숙제' 음원 커버 (사진=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가수 먼데이키즈(이진성)가 새 디지털 싱글 '나의 숙제'로 한층 깊어진 보컬을 선보인다.

26일 소속사 먼데이키즈컴퍼니에 따르면, 먼데이키즈는 이날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나의 숙제'를 발매한다.

'나의 숙제'는 먼데이키즈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물고기자리'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 '아픈 기억으로 남은 그때로'와 수록곡 '미스터리' 총 2개의 트랙이 실렸다.

먼데이키즈의 이번 신곡은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 해본 생각들'을 담아낸 가사가 특징이다. 기타부터 드럼, 베이스, 피아노, 스트링에 이르는 다채로운 세션의 사운드와 옛사랑에 대한 후회화 미련을 호소력 짙은 보컬로 표현했다.

또, 먼데이키즈는 수록곡 '미스터리'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