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이달의 워너비 댄서로 '스우파' 러브란 선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에서 전개하는 '2022 바비 YCBA 캠페인'은 바비를 통해 펼쳐지는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 상상하는 것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캠페인으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준비됐다.
4월의 커리어 바비는 노래와 춤과 패션을 메인 테마로 한 '바비 엑스트라'였으며 워너비로는 러브란이 선정됐다. '보깅 댄스의 어머니'라고 불리는 러브란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의 유명 댄서들도 롤 모델로 꼽는 워너비들의 워너비이다. '스우파' 팀 미션에도 참여했으며 댄스 강사, 교수, 유튜버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러브란은 "처음 나다움을 표현하는 춤, 보깅이라는 장르에 관심을 가졌을 때는 배울 수 있는 곳조차 없었지만 하고 싶은 것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다 보니 현재 '하우스 오브 러브'의 마더가 됐다"며 "이번 바비 캠페인의 테마인 댄서 '바비 엑스트라'가 가진 의미는 다양한 인종, 패션, 개성, 춤 등을 통해 나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계기를 보여준 것에 있는 것 같다. 댄서의 꿈을 가진 모든 어린이분들 You Can Be Anything! 댄서 김란이 응원합니다"라고 전했다.
'2022 바비 YCBA 캠페인' 5월의 테마는 'You Can Be 뮤지션'이다. 손오공 공식 블로그(손오공 공작소)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의 워너비 뮤지션과 추천 이유를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5월31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바비 시그니처 퀸 엘리자베스 2세(3명)', '바비 아이돌 플레이 싱잉 돌(1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손오공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장래 희망을 구체적으로 갖기 시작하는 '7살, 나는 바비 클라스' 아이들이 자신의 꿈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격려하고 직접 뽑은 워너비의 메시지도 함께 전해줄 계획"이라며 "매달 새로운 테마로 펼쳐질 'YCBA 캠페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