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스몰 포워드 포지션 '리우'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시티는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신규 캐릭터 '리우'를 업데이트했다.
'리우'는 프로 농구선수를 꿈꿨지만 경쟁에 지쳐 매니저로 전향해 일하던 '리우'는 진저를 만나 감명을 받아 다시 코트로 돌아온 인물로 그려진다.
신규 특성인 '락다운 디펜더'는 수비 상황에서 공을 가진 적 캐릭터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아울러 게임 내 캐릭터 중 처음으로 출시와 함께 초월 육성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우'는 프로 농구선수를 꿈꿨지만 경쟁에 지쳐 매니저로 전향해 일하던 '리우'는 진저를 만나 감명을 받아 다시 코트로 돌아온 인물로 그려진다.
스몰 포워드 포지션을 지닌 '리우'는 팀의 수비를 견고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수비스킬을 갖추고 있다. 또한, 유저가 직접 원하는 스킬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스킬을 통해 유저의 입맛대로 육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신규 특성인 '락다운 디펜더'는 수비 상황에서 공을 가진 적 캐릭터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두번째 특성 '전천후 수비수'는 유저가 선택한 4성 스킬에 따라 리바운드, 스틸, 슛 저항 능력치를 올려준다.
아울러 게임 내 캐릭터 중 처음으로 출시와 함께 초월 육성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초월 교본이 포함된 초월 패키지와 얼티밋 육성 패키지가 같이 출시됐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