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최익훈 신임 대표이사 내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최익훈(사진) HDC아이파크몰 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최익훈 신임 대표이사는 HDC현대산업개발을 비롯한 HDC그룹의 주요 계열사를 두루 거친 인물로 합리적인 리더십을 갖춘 전문 경영인이라고 HDC현대산업개발 측은 설명했다.
최 대표는 HDC랩스의 코스피 상장과 부동산R114의 빅데이터 플랫폼 사업을 주도했으며 HDC아이파크몰의 전면 재단장 등 복합상업시설의 개발·운영 경험도 갖추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최익훈(사진) HDC아이파크몰 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최익훈 신임 대표이사는 HDC현대산업개발을 비롯한 HDC그룹의 주요 계열사를 두루 거친 인물로 합리적인 리더십을 갖춘 전문 경영인이라고 HDC현대산업개발 측은 설명했다. 최 대표는 HDC랩스의 코스피 상장과 부동산R114의 빅데이터 플랫폼 사업을 주도했으며 HDC아이파크몰의 전면 재단장 등 복합상업시설의 개발·운영 경험도 갖추고 있다. 아울러 HDC현대산업개발은 3본부 2실로의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현장 경험이 풍부한 조태제 부사장이 건설본부를 새로 맡게 되며 HDC그룹 내 대표적인 재무전문가와 영업전문가로 손꼽히는 김회언 전무와 이현우 상무가 각각 경영기획본부장과 개발영업본부장으로 선임됐다. 김은희 기자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 징역 1년6개월 확정…성매매 알선 등 9개 혐의 유죄
- [영상] 이근 “내 욕 많이 했나? 살아 있어서 미안” 근황
- “살아있어 미안” 이근 근황 “아직 우크라에 있다, 악에 맞서 싸워”
- ‘1만명 생방’ 폭행당한 여장유튜버 “저는 광대, 콘텐츠 잠정 중단”
- 소설 ‘남편 죽이는 법’ 작가, 실제 남편 살해 유죄 평결
- 말기암 중증장애 30대 딸 살해한 친모 “미안하다, 같이 살지 못해서”
- 손흥민과 공동득점왕 살라, 트위터에 “축하해 쏘니”
- [영상] “1억 이상 썼다” 유명 연예인 총출동한 대학 축제 ‘슈퍼위크’
- ‘헤어질 결심’ 탕웨이 “박찬욱, 제 삶을 완전하게 만든 분”
- 이하늬, 파격 D라인 만삭 화보 공개..."임산부도 섹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