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구필수는 없다' OST 일곱 번째 주자..'Sunshine' 발매

손진아 입력 2022. 5. 26. 1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세운이 '구필수는 없다' OST의 일곱 번째 주자로 나선다.

정세운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ENA 특별기획 '구필수는 없다' OST Part. 7 'Sunshine(선샤인)'을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세운이 '구필수는 없다' OST의 일곱 번째 주자로 나선다.

정세운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ENA 특별기획 '구필수는 없다' OST Part. 7 'Sunshine(선샤인)'을 발매한다.

'Sunshine'은 고달픈 현실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도록 지지해 주는 소중한 이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정세운 특유의 시원한 청량 보이스를 느낄 수 있다.

정세운이 `구필수는 없다` OST의 일곱 번째 주자로 나선다.
특히 'Sunshine'은 드라마 OST를 비롯한 여러 아티스트에게 사랑받는 작곡팀 꿀단지와 Refresh, 박원준이 의기투합해 작업했으며, '너와 함께라면 기적 같은 일이 펼쳐질 거야'라는 풋풋하면서도 확신에 찬 가사가 우리들의 삶에 있는 소중한 사람을 떠올릴 수 있게 한다.

정세운의 청량하면서도 확신에 찬 보컬로 완성된 'Sunshine'은 듣는 이들에게 저마다의 힘이 되어주는 존재를 떠올리며 삶의 용기를 북돋아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난 1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ere is my Garden!(웨어 이즈 마이 가든!)'를 발매하고 1년 4개월 만에 컴백한 정세운은 현재 타이틀곡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어 OST 참여 및 라디오 출연,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요즘것들이 수상' MC 발탁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