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진, 꽃미남 유전자 찬형X찬호 형제와 함께 출격(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류진이 찬형x찬호 두 아들과 함께 편셰프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한 류진은 "요리하는 아빠 류진이다. 아들들 도움을 받아 도전해보려고 나왔다"라며 각오를 전했다.
이어 공개된 VCR 속 아빠 류진과 찬형X찬호 찬찬 형제의 편셰프 도전기는 훈훈함과 웃음의 연속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편스토랑’ 류진이 찬형x찬호 두 아들과 함께 편셰프에 도전한다.
5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6월의 메뉴’ 출시를 위한 대결이 시작된다. 출시 편의점 변경, 삼각김밥 메뉴 출시 등 대대적인 변화와 함께 화제성 상승세, 시청률 상승세를 탄 ‘편스토랑’이 또 어떤 유쾌한 재미를 안겨줄지, 어떤 편셰프들이 메뉴 개발 대결에 출격할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메뉴 개발 대결에 출사표를 던진 NEW 편셰프는 배우 류진 삼부자다. 데뷔 27년 차 배우 류진은 모델 같은 우월한 키, 설렘 가득한 비주얼의 소유자이자 폭풍 성장한 찬형X찬호 찬찬형제의 아빠이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한 류진은 “요리하는 아빠 류진이다. 아들들 도움을 받아 도전해보려고 나왔다”라며 각오를 전했다. 찬형X찬호 형제는 지난 주 ‘편스토랑’에도 스페셜 평가단으로 등장해 예리한 입맛과 솔직한 맛 평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공개된 VCR 속 아빠 류진과 찬형X찬호 찬찬 형제의 편셰프 도전기는 훈훈함과 웃음의 연속이었다. 13세 셰프 꿈나무, 류진의 둘째 아들 찬호는 모두가 잠들어있는 주말 아침, 눈 뜨자마자 홀로 장을 보러 집을 나섰다. 야무지게 장을 봐온 찬호는 실력을 발휘, 형과 아빠를 위한 요리를 완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뒤늦게 잠에서 깬 아빠도 근사한 새우 요리 브런치를 만들었다. 의사가 꿈이라는 첫째 찬형은 아이디어가 넘치는 색다른 음료들을 만들어 감탄을 자아냈다. 류진은 “아내가 일하러 나가는 주말에는 우리 셋이 먹고 싶은 걸 맘껏 만들어먹곤 한다”라며 단란한 삼부자의 소확행을 고백했다.
무엇보다 장난기 가득한 아빠 류진과 어른스럽고 점잖은 찬찬 형제의 대비가 웃음을 선사했다. 류진은 “다들 우리 아들들이 귀엽다고들 하는데, 우리 셋 중에 가장 귀여운 사람은 나”라며 자신의 귀여움을 강력하게 어필해 ‘편스토랑’ 식구들을 무장해제시켰다. 이연복 셰프는 “삼부자가 아니라, 삼형제 같다”며 꽁냥꽁냥 단란한 삼부자의 모습에 연신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의도하지 않았음에도 자꾸만 에피소드가 생기는 삼부자의 일상은 마치 시트콤과도 같아 ‘편스토랑’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이상순 결혼하자마자 일 놔, 절실함 사라져” 폭로 (오늘도삽질)
- 뷔-제니, 열애설 침묵→나란히 SNS 재개…무슨 사진 올렸나
- 강수정 “아나운서 시절 ‘결혼하자’는 혈서 받아, 녹화장 잠입도”(라디오스타)
- ‘故 최진실 키즈’ 최환희X최준희 “서로 말도 거의 안 한다”(갓파더)
- 아유미 “황정음 집 고급 주택가 산책중 다가온 차, 주인공은?”(라스)[결정적장면]
- 송강, 열심히 일해 고가의 차 플렉스‥약 2억 4천 5백만원(TMI SHOW)
- 씨엘 “태양♥민효린 결혼식서 꽈당→술 먹고 조세호 볼 꼬집어 GD에 잡혀가”(유퀴즈)
- 이경규 “한 달에 한 번씩 정신과行, 아직 약 먹고 있다”(요즘 것들이 수상해)
- 전소민, 유재석도 기겁할 속옷 화보‥숨겨둔 섹시미 방출
- 이효리, ♥이상순 부러워하는 정재형에 “그럼 오빠가 나랑 결혼하지”(오늘도삽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