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 톱스타 폭로 "100억 대 건물에 2억 연예인 DC 요구"(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종복이 연예인들의 건물 구입에 대해 이야기했다.
MC 김종국은 박종복을 향해 "연예인들도 (부동산 정보를) 많이 물어볼 것 같은데 기억나는 사람 있냐?"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또 박종복은 ""톱스타라고 2억 깎아달라는 사람이 있었다"라며 진상 고객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결국 건물주가 안 팔겠다고 했다"라며 "연예인이 구입한 건물이 들어오면 주변 상권이 좋아진다는 얘기는 스타성의 레벨(수준)을 따져봐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종복이 연예인들의 건물 구입에 대해 이야기했다.
5월 25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이 출연해 연예인 손님들에 대해 말했다.
MC 김종국은 박종복을 향해 "연예인들도 (부동산 정보를) 많이 물어볼 것 같은데 기억나는 사람 있냐?"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박종복은 "수신 차단한 연예인이 많다. 나와 안 맞다. 돈 안 되고 피곤하다"며 "답해줘도 실천을 안 하더라. 나한테 '이 집 살까요?' 물어봐서 사라고 했더니 여전히 세를 살고 있더라. 생각보다 못 버는 사람도 많다"고 답했다.
또 박종복은 ""톱스타라고 2억 깎아달라는 사람이 있었다"라며 진상 고객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결국 건물주가 안 팔겠다고 했다"라며 "연예인이 구입한 건물이 들어오면 주변 상권이 좋아진다는 얘기는 스타성의 레벨(수준)을 따져봐야 한다. 장동건, 고소영 정도는 돼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이상순 결혼하자마자 일 놔, 절실함 사라져” 폭로 (오늘도삽질)
- 뷔-제니, 열애설 침묵→나란히 SNS 재개…무슨 사진 올렸나
- 강수정 “아나운서 시절 ‘결혼하자’는 혈서 받아, 녹화장 잠입도”(라디오스타)
- ‘故 최진실 키즈’ 최환희X최준희 “서로 말도 거의 안 한다”(갓파더)
- 아유미 “황정음 집 고급 주택가 산책중 다가온 차, 주인공은?”(라스)[결정적장면]
- 송강, 열심히 일해 고가의 차 플렉스‥약 2억 4천 5백만원(TMI SHOW)
- 씨엘 “태양♥민효린 결혼식서 꽈당→술 먹고 조세호 볼 꼬집어 GD에 잡혀가”(유퀴즈)
- 이경규 “한 달에 한 번씩 정신과行, 아직 약 먹고 있다”(요즘 것들이 수상해)
- 전소민, 유재석도 기겁할 속옷 화보‥숨겨둔 섹시미 방출
- 이효리, ♥이상순 부러워하는 정재형에 “그럼 오빠가 나랑 결혼하지”(오늘도삽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