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남편, 불륜 의심하자 폭언·폭력"..아내의 '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공 후 변해버린 연예인 남편의 끔찍한 실체에 눈물로 하루를 보내는 아내의 사연이 공개된다.
28일 방송될 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의 예고편은 "남편은 어느 방송사의 공채 개그맨이었다"라고 입을 여는 아내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아내는 힘든 세월 모든 걸 바쳐 개그맨 남편을 뒷바라지했지만, 남편은 성공한 뒤 태도가 완전히 바뀌었다.
남편은 "명색이 연예인 와이프인데, 뭐라도 찍어 발라"라며 아내에게 폭언을 일삼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몸 상태 정상적이지 않아" 눈물
성공 후 변해버린 연예인 남편의 끔찍한 실체에 눈물로 하루를 보내는 아내의 사연이 공개된다.
28일 방송될 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의 예고편은 “남편은 어느 방송사의 공채 개그맨이었다”라고 입을 여는 아내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MC들은 연예인 남편을 다룬 사연에 깜짝 놀라 집중했다. 아내는 힘든 세월 모든 걸 바쳐 개그맨 남편을 뒷바라지했지만, 남편은 성공한 뒤 태도가 완전히 바뀌었다. 남편은 “명색이 연예인 와이프인데, 뭐라도 찍어 발라”라며 아내에게 폭언을 일삼았다.
게다가 아내가 낯선 여자와 함께 있는 남편의 불륜을 의심하자, 남편은 아내에게 가차 없이 폭력을 행사해 MC들을 경악하게 했다.
이어진 실제 전화 연결에서 사연자는 “솔직히 몸 상태가 정상적이지 않아요. 제발 좀 도와주세요”라며 눈물로 호소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는 28일 밤 11시 방송.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막차 탔구나" 영끌족 멘붕…투매 임박 [집코노미TV]
- 일본 기둥이 흔들린다…"2050년 자동차 시장 반토막"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사드도 겨우 버텼는데…" 또 날벼락 떨어진 면세업계
- 극장가 구원투수 '범죄도시2', 팬데믹 이후 최다관객 '기록'
- 피원하모니, 핑크스웨츠 만나 달달해진다…오늘 컬래버곡 공개
- 탕웨이, '♥김태용과 이혼설' 보란 듯 결혼 반지...칸 홀린 파격 노출[TEN스타필드]
- 이효리 "시험관까지 하고 싶지 않아"
- 김지민, ♥김준호와 사귄 이유 있었네…"망하면 헤어질 것" ('돌싱포맨')
- 추앙 신드롬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 3배 뛰어올랐다
- 핑크 스웨츠 "韓 인기? K팝 가수들이 얘기해줘…페스티벌 에너지 기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