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필수는 없다' 김태훈, 설렘주의보 발령

김수진 기자 2022. 5. 26. 0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필수는 없다' 김태훈이 설렘주의보를 발령했다.

극 중 김태훈이 분한 황은호는 다정한 목소리와 보는 이를 설레게 만드는 미소, 훈훈한 외모와 능력까지 갖춘데다가 심지어 싱글이다.

특히 그는 남성미(한고은 분)를 바라볼 때마다 숨길 수 없는 아련한 눈빛으로 중년의 나이에도 첫사랑에 대한 순정을 간직한 순수한 매력마저 발산한다.

그 날 저녁, 은호의 첫사랑이 성미인 줄 모르는 구필수(곽도원 분)는 자신의 가게 앞에서 마주친 은호를 반갑게 맞이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구필수는 없다' 김태훈, 설렘주의보 발령
'구필수는 없다' 김태훈이 설렘주의보를 발령했다.

극 중 김태훈이 분한 황은호는 다정한 목소리와 보는 이를 설레게 만드는 미소, 훈훈한 외모와 능력까지 갖춘데다가 심지어 싱글이다.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그는 완벽남이다.

특히 그는 남성미(한고은 분)를 바라볼 때마다 숨길 수 없는 아련한 눈빛으로 중년의 나이에도 첫사랑에 대한 순정을 간직한 순수한 매력마저 발산한다.

지금은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는 대학동창 오샤론(박성연 분)의 짝사랑이었던 은호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샤론 뿐만 아니라 온 동네의 여심까지 흔들고 있다.

25일 방송된 7회에서 은호는 성미가 그의 첫사랑이었음을 밝혔다. 이어 "그때 내가 너 좋아한다고 고백했다면, 우리 사이가 달라졌을까?"라며 여전히 그녀에 대한 미련이 남아있음을 드러냈다.

다음 날 수트를 풀 장착한 은호는 VC지니 코리아를 방문했다. 은호를 맞이한 차유진(왕지원 분)은 그가 새로운 아시아 총괄로서 방문했다는 사실에 불편한 내색을 감추지 못했다. 대표로서의 능력을 칭찬하는 은호에게 "진짜죠? 옛날처럼 그러면 안 돼요"라며 뼈 있는 말을 건네는 유진. 서로 웃고 있지만 둘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긴장감과 속마음을 숨기고 있는 듯한 눈빛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겼다.

그 날 저녁, 은호의 첫사랑이 성미인 줄 모르는 구필수(곽도원 분)는 자신의 가게 앞에서 마주친 은호를 반갑게 맞이한다. 은호는 성미가 필수의 아내인 것에 충격을 받은 듯 얼어붙은 채로 서 있고, 아무것도 모르는 필수는 그저 해맑게 웃고 있다. 마침내 마주한 세 사람의 모습은 또 다른 전개를 예고했다.

김태훈은 최근 영화 '좋은 사람'으로 제9회 들꽃영화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으며, 자신의 주연작인 영화 '잭팟'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이 외에도 자신의 출연작인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최종병기 앨리스'가 오는 6월 24일 방영 예정이다.

한편 ENA 특별기획 '구필수는 없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에서도 오후 10시 30분 공개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관련기사]☞ 우리집 준호여, 이산이여, 이준호여..준호어천가 [김수진의★공감]
AAA가 사랑하는 명품MC 이특 [김수진의 ★공감]
후크 선장 권진영 대표의 혜안 [김수진 ★공감]
몬스타엑스 형원, 사랑스러운 '사기캐' [김수진의 ★공감]
세븐틴 부승관, 감출 수 없는 '배려의 주인공' [김수진의 ★공감]
인간 강동철 그리고 용감한형제의 미래(인터뷰④)[스타메이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