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뷔·제니, 열애설 묵묵부답→나란히 SNS 재개..♥ 긴접 언급?

문지연 2022. 5. 26. 06: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 후 나란히 SNS를 재개했다.

뷔와 제니는 25일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공개하며 온라인 활동을 재개했다.

뷔는 실에 묶인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흑백사진을 피드를 통해 공개했고, 제니는 롤링스톤즈와 함께한 화보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 후 나란히 SNS를 재개했다.

뷔와 제니는 25일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공개하며 온라인 활동을 재개했다. 뷔는 실에 묶인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흑백사진을 피드를 통해 공개했고, 제니는 롤링스톤즈와 함께한 화보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개했다.

뷔는 실로 얼굴을 묶은 듯한 독특한 콘셉트의 사진을 공개하며 자신만의 분위기를 드러냈고, 제니는 멤버들과 함께했던 화보를 포함해 흑백으로 만들어진 자신의 독사진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뷔와 제니는 23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 등에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인물이 제주도에서 목격됐다는 글이 올라왔던 것. 이 게시글 속 목격 사진에는 한 남성이 운전을 하고 있고, 조수석에 한 여성이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작성자는 해당 사진 속 인물이 뷔와 제니일 것이라는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이후 빅히트 뮤직과 YG엔터테인먼트는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이효리 “♥이상순과 싸워서 가출, 시험관까지는 NO”…예고 등장만으로 화제
이경진 “촬영 중 감독이 치마 확 들춰..‘나 처녀예요’라고 외쳤다”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우블' 한지민 언니, 실제 다운증후군 배우 정은혜…캐리커처 작가로 활동, 영화도 개봉준비中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