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혈서 많이 받았다"..아나운서 시절 인기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 방송인 강수정이 아나운서 시절의 인기를 고백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예능 퀸덤' 특집으로 꾸며져 강수정, 현영, 최여진, 아유미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1세대 '아나테이너' 강수정은 아나운서 시절 남달랐던 인기를 전하며 "(팬들이) 혈서를 그렇게 많이 보냈다"라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라디오스타'에 방송인 강수정이 아나운서 시절의 인기를 고백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예능 퀸덤' 특집으로 꾸며져 강수정, 현영, 최여진, 아유미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1세대 '아나테이너' 강수정은 아나운서 시절 남달랐던 인기를 전하며 "(팬들이) 혈서를 그렇게 많이 보냈다"라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강수정은 '너무 사랑한다, 결혼하자'라는 내용의 혈서와 성냥으로 만든 배 등을 선물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강수정은 어린이 동요 방송 진행 당시 방송국에 잠입한 남성팬이 강수정을 향해 "수정아 사랑해, 다시 돌아와"라고 관객석에서 외친 사연을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결국 남성팬은 방송사 청원 경찰과 추격전까지 벌였다고 전해져 충격을 더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수민♥원혁 부부 임신…父 이용식 "왜 눈물 나게 하냐" 울먹
- 태진아 "치매 아내, 자기 버리지 말라고…서로 끈으로 손묶고 자"
- 홍서범 "한 달 모임 비용만 몇천만원, 쓰다 보니 거지"…조갑경 분노
- S대 출신 정다은 "월클 동서 때문에 시댁 가기 싫다"…누군가 했더니
- '日모델과 열애설' 오상욱, 곽윤기와 커플룩 입고 여행…밀착샷도
- "무개념 이중주차 때문에 추석 가족 모임 못 가…연락처도 없다" 분통
- "언니? 중학생 때 낳았나" '미우새', '최강 동안' 정영주 母 등장
- '김성주 아들' 김민국, 美 명문대 입학 후 '파격 금발' [N샷]
- 사유리 "5년 전 조기폐경 진단…절박한 심정으로 비혼모 됐다"
- 트와이스 모모, 청순 미모와는 180도 다른 '반전 볼륨감'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