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박태환, 안세현과 무슨 사이? "내 신랑 점수는?" [★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에서 박태환과 안세현의 달달한 데이트 모습에 출연진 모두 관계를 의심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박태환과 수영선수이자 박태환의 '여사친' 안세현의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태환과 안세현은 함께 쇼핑, 농구 게임, 인생 네컷 찍기, 초밥 먹기 등 데이트 코스를 즐겼다.
식사를 하며 박태환은 안세현에게 "나는 신랑 점수가 몇 점이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박태환과 수영선수이자 박태환의 '여사친' 안세현의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태환과 안세현은 함께 쇼핑, 농구 게임, 인생 네컷 찍기, 초밥 먹기 등 데이트 코스를 즐겼다. 식사를 하며 박태환은 안세현에게 "나는 신랑 점수가 몇 점이냐"고 물었다. 안세현은 "한 90점?"이라고 답했다.
이를 VCR로 본 MC 이승철은 "저건 맘에 든다는 거 같다. 사귀자는 사인 아니냐"고 설레발쳤다. 박태환은 "생각보다 높네"라고 좋아했다. 이에 안세현은 "원래는 더 높았다. 근데 오늘 농구 게임 내기할 때 목숨 걸더라. 그래서 낮췄다"고 설명했다. 박태환은 "네가 재미 없을까 봐 그랬다"고 당황했다. 안세현은 "아니다. 눈에 막 불을 켜고 하더라"며 웃었다.
박태환은 "그래서 좀 낮아졌냐. 원래 몇 점이었냐"고 물었다. 안세현은 "95점"이라고 대답했고, 이에 박태환은 "5점 채워야겠다"며 밖으로 향했다. 이어 박태환은 안세현이 사려고 고민하다가 사지 않은 옷들을 꺼내 보였다. 이에 김원희는 "이건 남편감인데"라며 감동했다. 또 이승철도 "여사친한테 저렇게 한다는 건 헷갈리겠다"고 수군댔다.
한편 김원희는 박태환과 안세현의 관계 정리에 들어갔다. '첫 번째, 뭘 해도 서운한 감정이 안 생긴다. 두 번째, 안 씻고 만날 수 있다. 세 번째, 식당 분위기 무관, 가성비가 중요하다. 네 번째, 사진은 엽사만 찍는다. 다섯 번째, 스킨십하면 질색한다'라고 질문했고, 박태환은 전부 "아니다"고 답했다. 이에 김원희는 "본인은 아니라고 해도 이건 '썸'이다"고 정리했다.
영탁은 오랜 연극 생활을 했던 김응수에게 "경제적으로 어려우셨을 거 같다"라고 운을 뗐다. 이에 김응수는 "연극을 할 때 연봉이 30만 원이었다. 연극은 일 년에 두 편 이상 못 한다"라며 과거 30~60만원으로 생계를 유지했다고 밝혔다.
'결혼 후엔 어떻게 했냐'는 질문에 김응수는 "그 연봉으로 서울에 집을 못 얻는다"라며 "처가 생활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김응수가 연극을 고집했던 이유는 드라마가 본인이 생각하는 예술의 장르가 아니었기 때문. 하지만 그는 42세 나이로 드라마를 시작하게 됐다. 김응수는 "처가 생활하는데 내 마음이 달라졌다"라며 "3년을 거절하던 드라마 출연을 큰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바뀌었다"고 말하며 뭉클함을 전했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 이효리, 이장원에 19금 조언 '신혼 때 많이 해 둬'
☞ 송중기, 이혼 후 찾은 정체성? 남사친 꼭 껴안고 '뽀뽀 쪽'
☞ '변압기 박살' 김새론, 한전에 갚은 수리비는? ○○○○만원 '헉'
☞ 방탄소년단 뷔·블랙핑크 제니 제주도 데이트?
☞ '남아 성추행 혐의' 최하민 '망상·환청·환각 시달렸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기에 왜..뷔, 제니와 열애설 후 올린 사진 '한 장'- 스타뉴스
- 이효리, 이장원에 19금 조언 "신혼 때 많이 해 둬"- 스타뉴스
- 송중기, 이혼 후 찾은 정체성? 남사친 꼭 껴안고 '뽀뽀 쪽'- 스타뉴스
- '변압기 박살' 김새론, 한전에 갚은 수리비는? ○○○○만원 '헉'-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블랙핑크 제니 제주도 데이트?- 스타뉴스
- '남아 성추행 혐의' 최하민 "망상·환청·환각 시달렸다"-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2024 BMI 런던 어워드' 수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입은 알로 재킷, 순식간 품절..역시 '글로벌 솔드아웃킹'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핫! 방탄소년단 뷔, 2024 인스타그램·구글트렌드 '亞스타 1위' - 스타뉴스
- 지성·황정음, '불참'한 죄?..'SBS 연기대상', 10인의 공동 수상 '다 퍼줬다'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