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RA(아도라), 신곡 스포일러 영상 공개
손봉석 기자 2022. 5. 25. 22:55
아티스트 ADORA(아도라)의 신곡 무드 필름이 공개됐다.
지난 23일부터 사흘간 공식 SNS를 통해 세 가지 콘셉트로 공개된 무드 필름에서는 신곡의 제목과 가사에서 모티브를 얻어 ‘DATE & CLOCK’, ‘MAZE & DICE’, ‘TROUBLE & TRAVEL’ 세 가지 주제로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세트장의 모습과 정원을 오가며 밝고 유쾌한 매력을 뽐내는 아도라의 모습, 여러 가지 시계 속 숨겨진 나침반의 모습을 스톱모션 형태로 담아 신곡의 독창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지난 곡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에서 우아하고 차분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아도라는 신곡 발매를 앞두고 오렌지 컬러의 헤어로 변신, 보다 밝고 명랑한 매력을 예고했다.
아도라 신곡 ‘Trouble TRAVEL!’는 프로듀서와 아티스트의 면모를 동시에 보여주며 완성형 뮤지션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도라의 밝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앞서 두 장의 앨범을 통해 콘셉추얼함과 깊은 감성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국내외에서 주목받았던 아도라가 이번 곡을 통해 다시 한번 성장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ADORA의 신곡 ‘Trouble? TRAVEL!’은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