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내달 신형 이쿼녹스 국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GM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25일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이쿼녹스(EQUINOX)'를 다음 달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쿼녹스 출시로 쉐보레는 국내에서 소형, 중형, 대형, 초대형 등 SUV 풀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쉐보레는 신형 이쿼녹스를 다음 달 초 국내 출시하고, 제원과 가격은 출시 시점에 공개할 방침이다.
쉐보레의 간판 중형 SUV인 이쿼녹스는 1935년 처음 출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원 및 가격 출시 시점에 추가 공개 방침
이쿼녹스 출시로 쉐보레는 국내에서 소형, 중형, 대형, 초대형 등 SUV 풀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신형 이쿼녹스에는 이전 탑재된 1.6L(리터) 에코텍 디젤 엔진 대신 1.5리터 가솔린 직분사 터보 엔진이 탑재됐다. 아울러 배기량과 탄소 배출을 줄이면서도 퍼포먼스는 확보하는 GM의 라이트사이징 기술이 적용됐다. 쉐보레는 신형 이쿼녹스를 다음 달 초 국내 출시하고, 제원과 가격은 출시 시점에 공개할 방침이다.
쉐보레의 간판 중형 SUV인 이쿼녹스는 1935년 처음 출시됐다. 이쿼녹스는 도요타 라브4, 폭스바겐 티구안, 혼다 CR-V, 지프 체로키 등 경쟁이 가장 치열한 미국 시장에서 올해 1분기 콤팩트 크로스오버 부문에서 3위를 차지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김승모 기자 cnc@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중소기업, 신성장 사업 진출 돕겠다"
- 호주 정권교체 불구 中에 강경 목소리 "변한 건 중국"
- '그대가 조국'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3위…엇갈린 평가[이슈시개]
- '경기지사 지지율' 김동연 47.3% 김은혜 43.6%…'오차 내 접전'
- 선거 직전 '집안싸움' 민주당…"586 용퇴" vs "이게 지도부냐"[영상]
- "술 자제하고 기다려"…대통령실, 北도발 예측하고 대기
- 충청남도지사 지지율 양승조 50.2% vs 김태흠 43.7%
- 한미일 채찍론에 北 강대강 맞불…한반도 다시 먹구름
- '故 이예람 특검'에 특검보 3명 합류… 특검팀 구성 박차
- 검찰, 환자 신체에 기구 삽입 검사 반복·영상 촬영한 의사에게 징역형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