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응수 이승철 "결혼생활서 인내심 필요할 때? 매일 매일"(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응수, 가수 이승철이 결혼생활의 필요 덕목으로 '인내심'을 꼽았다.
이날 영탁은 "낚시에서 배울 수 있는 게 뭐냐"고 질문했고 김응수는 "인내심 없이는 결혼을 못 한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김응수, 가수 이승철이 결혼생활의 필요 덕목으로 '인내심'을 꼽았다.
5월 2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는 영탁이 MBC 드라마 '꼰대인턴'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김응수에게 낚시 수업을 받는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영탁은 "낚시에서 배울 수 있는 게 뭐냐"고 질문했고 김응수는 "인내심 없이는 결혼을 못 한다"고 답했다.
"어떨 때 인내심이 필요하나"라는 말에 김응수는 "매일 매일이다. 사람은 서로 다르니까. 부부가 제일 먼저 인정해야 하는 게 '저 사람하고 나는 다르다'는 거다. 내가 혼자 산 세월이 더 많다. 어떻게 같겠냐. 다른 둘을 하나로 하는 게 잘못된 거다. 다른 걸 인정하면 되는 거다"라고 조언했다.
이를 VCR로 보던 이승철은 "진짜 인내심이 필요할 때는 싸웠을 때 같다"며 "최근 인내심이 필요했던 순간은 언제였나"라는 질문에 "매일이다. 결혼하면 사람이 붕어가 된다. 기억이 안 난다. 어제도 전생이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채널A '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유재석도 기겁할 속옷 화보‥숨겨둔 섹시미 방출
- 이주연, 5대 얼짱 시절 미모 장난 없네…흑역사 없는 모태 미녀
- 이사배, 메이크업을 왜 해요? 화장 지우면 이렇게 예뻤네
- 전소미, 172cm·49kg 레깅스가 흘러내릴 듯 극세사 몸매
- 간미연, 심각한 수준의 화상 자국‥“내가 미쳤지” 고통 호소
- 이효리, ♥이상순 부러워하는 정재형에 “그럼 오빠가 나랑 결혼하지”(오늘도삽질)
- 김준호 “♥김지민 母 3층집 해드려, 나 망해도 여기 살면‥”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강주은, 가비 고층 한강뷰 새집에 감탄 “딸 성공했구나”(갓파더)
- 효민, 럭셔리 새 집 공개…방이 대체 몇 개야 “드디어 혼자 산다”
- 윤계상 “하이킥 찍다 박하선에 김치포기로 맞아”(씨네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