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인텔리전스, 기술 세미나 '더 넥스트 PCB 2022'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컴MDS 연결 자회사인 한컴인텔리전스(대표 지창건)는 25일부터 이틀간 전자회로기판(PCB) 설계 솔루션을 사용하는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더 넥스트 PCB 2022'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컴인텔리전스는 지난 2018년부터 글로벌 전자설계자동화(EDA) 전문 기업인 알티움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매년 PCB 관련 기술 컨퍼런스를 개최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윤희 기자)한컴MDS 연결 자회사인 한컴인텔리전스(대표 지창건)는 25일부터 이틀간 전자회로기판(PCB) 설계 솔루션을 사용하는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더 넥스트 PCB 2022’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참석자들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도록 메타버스 공간 속에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가상 컨퍼런스 홀에서 진행된다. 세계적으로 개발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PCB 설계 솔루션 ‘알티움 디자이너’의 최신 버전 ‘알티움 디자이너 22’ 기능들이 공개되며, 전자산업지식의 국제 표준인 ‘IPC 표준’을 준수해 설계할 수 있는 신규 기능에 대해서도 자세히 소개한다.
25일 오후에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알티움 365’ 제품의 성공적인 구축 사례를 전하며 설계자, 부품 공급자, 제조업체 간 PCB 설계 디자인을 쉽고 빠르게 공유하고, 프로젝트의 이력 관리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26일 오후에는 엔지니어들이 설계 업무를 진행하면서 겪는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한컴인텔리전스는 지난 2018년부터 글로벌 전자설계자동화(EDA) 전문 기업인 알티움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매년 PCB 관련 기술 컨퍼런스를 개최해오고 있다.
서상수 한컴인텔리전스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한컴인텔리전스는 고객의 든든한 기술 파트너로서 현업에서의 어려움을 덜어내고, 급변하는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며, “앞으로 고개들과 대면, 비대면 채널을 융합한 소통 채널 다각화로 활발히 교류하겠다”고 말했다.
김윤희 기자(ky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컴인텔리전스, 사이버보안 관리 시스템 인증 대응 기술 세미나 개최
- 한컴인텔리전스, 디지털 트윈 기술 기업 ‘스탠스’ 인수
- 한컴인텔리전스, ICT 부분 글로벌 어워드 연달아 수상
- 한컴인텔리전스-LX공사, 디지털트윈 플랫폼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