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에 몽땅 버린 '마약 투약 도구', 낚싯줄에 덜미 잡혀

KNN 최한솔 2022. 5. 25. 21: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을 한 뒤 주사기를 바다에 버렸던 50대 2명이 붙잡혔습니다.

낚시하던 사람이 바늘에 걸린 비닐봉지에서 수십 개의 주사기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하면서 덜미를 잡혔습니다.

지난해부터 함께 필로폰을 투약한 두 사람은 바다에 버린 투약 도구가 발견돼 덜미를 잡혔습니다.

A 씨는 이곳 부둣가에 낚시를 하러 오던 길에 그동안 마약 투약에 사용했던 마약 주사기를 봉지에 싸서 바다에 버리고 갔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앵커>

마약 투약을 한 뒤 주사기를 바다에 버렸던 50대 2명이 붙잡혔습니다. 낚시하던 사람이 바늘에 걸린 비닐봉지에서 수십 개의 주사기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하면서 덜미를 잡혔습니다.

KNN 최한솔 기자입니다.

<기자>

울산의 한 빌라에서 해경이 필로폰이 담긴 주사기를 찾아내고 현장에서 피의자를 검거합니다.

일주일 뒤 부산의 한 원룸에서도 50대 A 씨가 붙잡힙니다.

체포 당시에도 필로폰을 투약했던 이들은 조직폭력배 A 씨와 그의 지인 B 씨입니다.

지난해부터 함께 필로폰을 투약한 두 사람은 바다에 버린 투약 도구가 발견돼 덜미를 잡혔습니다.

A 씨는 이곳 부둣가에 낚시를 하러 오던 길에 그동안 마약 투약에 사용했던 마약 주사기를 봉지에 싸서 바다에 버리고 갔습니다.

그 뒤 다른 낚시객이 던진 바늘에 비닐봉지가 끌려 올라온 것입니다.

비닐봉지 안에서 발견된 주사기는 60여 개에 달했습니다.

[해경 관계자 : 집에 (투약 도구가) 보관돼 있으면 안 되니까… A씨가 낚시를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낚시 가는 길에 (봉지에) 돌멩이를 넣고 버려버린 거죠.]

주사기에서는 두 사람의 혈흔이 나왔습니다.

경찰은 동종 전과 피의자들의 DNA를 대조해 두 사람을 검거했습니다.

해경은 이들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 송치했으며 구입 경로 등을 추가로 수사하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 박동명 KNN)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