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술 취해 슈퍼카 4대 박살낸 男..수리비만 '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남성이 술에 취해 람보르기니, 롤스로이스 등 수 억원을 호가하는 고급 차를 발로 차고 파손하는 등 난동을 부리는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2일(현지시각) 중국 매체 더 페이퍼는 만취 상태로 람보르기니의 앞유리를 발로 차 깨뜨려 어마어마한 수리비를 물어줄 처지에 놓인 중국인 남성의 소식을 보도했다.
중국 청두의 한 호텔 주차장에서 찍힌 CC(폐쇄회로)TV 영상에 따르면 주차장에 들어서자마자 고가의 차량들을 마구 발길질하는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 남성이 술에 취해 람보르기니, 롤스로이스 등 수 억원을 호가하는 고급 차를 발로 차고 파손하는 등 난동을 부리는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2일(현지시각) 중국 매체 더 페이퍼는 만취 상태로 람보르기니의 앞유리를 발로 차 깨뜨려 어마어마한 수리비를 물어줄 처지에 놓인 중국인 남성의 소식을 보도했다. 중국 청두의 한 호텔 주차장에서 찍힌 CC(폐쇄회로)TV 영상에 따르면 주차장에 들어서자마자 고가의 차량들을 마구 발길질하는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맨 처음 람보르기니 SUV 범퍼에 발길질하던 이 남성은 결국 또 다른 람보르기니 보닛 위에 올라가더니 앞 유리를 발로 밟아 깨뜨렸다. 이후 남성은 롤스로이스 차량 위로 올라가 미끄러지는 등 난동을 이어갔다. 당시 남성을 부축하던 여성이 그를 말렸지만 소용 없었다.
매체에 따르면 이 남성은 결국 경찰에 붙잡혀 재물손괴 혐의로 조사받고 있다. 특히 남성이 난동을 부려 피해를 준 차량만 모두 4대이며 피해액은 약 150만위안(약 2억 8400만원)으로 알려졌다.
김지선 인턴기자 kjisun98@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귀국 밝힌 이근 '욕 했냐, 살아서 미안' 영상 업로드 [영상]
- [영상] 이재명, 손으로 목 그으며 “패하면 정치생명…'
- '김건희보다 박지현 더 싫어' 분노한 '개딸'들, 사퇴 촉구
- 매물 쌓여 집값 내렸다?…서울 10건 중 6건 상승거래
- 편의점 알바 관뒀더니…'블랙리스트 올라간다' 협박한 점주
- '진중권 손절한다…인간에 대한 예의 없어' 서민 교수 글 올려
- 거실·방 온통 피범벅…펜션 주인, 보상 요구하자 답변이
- 이근 '병가 내고 韓서 치료…정부 허락하면 다시 우크라 가고 싶다'
- BTS 뷔·블랙핑크 제니 제주 데이트?…열애설에 소속사는 '노코멘트'
- 유명 종합병원 의사,10㎞ 만취 운전…8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