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격투 게임 'DNF Duel' 패키지 예약 판매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의 국내·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넥슨은 이날부터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DNF Duel의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DNF Duel은 던전앤파이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2.5D 그래픽 기반 대전 격투 게임으로 오는 6월 28일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 등 PC·콘솔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의 국내·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넥슨은 이날부터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DNF Duel의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오는 27일부터는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4·5) 한국 패키지 예약 판매도 실시한다.
넥슨은 DNF Duel의 스팀, PS 4·5 패키지를 예약 구매한 유저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의 연동용 프로모션 코드를 지급하고 '길 잃은 전사 크리쳐', '인벤토리 확장권', 'DNF Duel 칭호' 등 7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DNF Duel의 배경음악 35곡이 담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음반과 스페셜 일러스트 양면커버를 수량 한정으로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했다. 홈페이지에서는 게임의 세계관뿐 아니라 각 캐릭터별 특징을 소개한다. 특히 글로벌 유저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4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DNF Duel은 던전앤파이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2.5D 그래픽 기반 대전 격투 게임으로 오는 6월 28일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 등 PC·콘솔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 예정이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디 기간제가…주제도 모르고" 차별 발언한 교직원 모욕죄로 벌금형
- "한 시대가 갔습니다"…뉴욕 마지막 공중전화 부스 철거
- "여성 목소리에 옷차림도"…`여장 유튜버`에 속은 40대 분노의 폭행
- 또 발달장애 가정 비극…40대 엄마, 6세 아들과 극단 선택
- 지갑 놓고 내린 손님 찾아 50㎞ 운행…감동 준 택시 기사에 감사장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대출금리 언제내리나… 연말 대출옥죄기 가속폐달 밟는 금융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