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 "합천 홍보에 앞장섭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미스코리아 경남선발대회에서 선발된 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이 합천군 홍보에 앞장선다.
25일 경남 합천군은 2022 미스코리아 경남선발대회에서 경남 대표미녀로 선발된 선(김소윤), 수려한합천(조수빈), 대한민국알프스하동(박고경)이 합천군을 방문해 적극적인 합천군 홍보를 약속했다고 전했다.
이선기 군수 권한대행은 "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의 합천군 방문을 환영한다" 며 "천혜의 자연경관이 넘치는 '수려한합천'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합천=뉴시스] 김기진 기자 = 올해 미스코리아 경남선발대회에서 선발된 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이 합천군 홍보에 앞장선다.
25일 경남 합천군은 2022 미스코리아 경남선발대회에서 경남 대표미녀로 선발된 선(김소윤), 수려한합천(조수빈), 대한민국알프스하동(박고경)이 합천군을 방문해 적극적인 합천군 홍보를 약속했다고 전했다.
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은 힐링 관광지로 유명세를 타고있는 오도산자연휴양림을 방문했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치유하는 치유 숲길에서 노르딕워킹과 해먹 체험, 피톤치드 가득한 오도산 숲 속에서 요가, 명상, 차 테라피 체험을 하며 대한민국 힐링 웰니스 관광 일번지 합천을 몸소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합천의 특산물 홍보를 위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하며 합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힘을 보탰다.
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은 향후 합천 바캉스축제와 수려한영화제 등 합천의 대표 축제와 농특산물 홍보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수려한합천' 조수빈씨는 “합천은 ‘수려한합천’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힐링할 수 있는 곳이 넘치는 도시같다” 며 “많은 분들이 합천을 방문해 합천을 즐길 수 있도록 홍보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선기 군수 권한대행은 “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의 합천군 방문을 환영한다” 며 “천혜의 자연경관이 넘치는 '수려한합천'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저거 사람아냐?"…망망대해서 19시간 수영 '기적 생존'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전 남편 거짓말로 신뢰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