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어패럴, 22SS 라이크LikE 컬렉션..'자연 속 골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J(풋조이)가 본격적인 여름 골프 시즌을 맞아, '자연 속 골프'를 테마로 한 리미티드 에디션 라이크LikE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FJ 어패럴은 "골프가 자연과 가장 가까이하는 스포츠 중 하나라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하고 물 사용을 최소화한 디지털 프린팅 기법으로 '자연 속 골프' 테마를 한층 배가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J 어패럴은 “골프가 자연과 가장 가까이하는 스포츠 중 하나라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라운드 중 자연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컬러인 하늘의 ‘블루’와 땅의 ‘브라운’, 잔디의 ‘그린’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으며 플라워, 반다나, 카무플라주 등 자연을 닮은 패턴을 선보인다.
또한 색다른 필드 스타일링을 위해 모자부터 상의, 하의까지 동일한 패턴으로 풀착장 코디가 가능하도록 세트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남녀 라인에 같이 적용해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커플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컬렉션 전체에 쿨링 효과가 있는 냉감 소재, UV 차단, 땀으로 인해 불편하지 않도록 흡한속건 소재 등을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플레이도 가능하다.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하고 물 사용을 최소화한 디지털 프린팅 기법으로 ‘자연 속 골프’ 테마를 한층 배가시켰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책, 한동훈 '왕장관' 논란에 "바보짓"...박지현 사과는 "배후 있어"
- 최악 폭염 온다는데...에어컨 못 켤 수도 있다?
- '임대차법 2년' 월세·빌라로 밀려나는 서민들
- "우크라 난민 받아줬더니…내 남편과 바람났다"
- '생활고'에 아들 둘 살해한 엄마 '혐의 인정'…"정말 잘못했다"
- "김만배, 곽상도 향해 '돈이 없는데 어쩌라는 거냐' 언성"
- (영상) 좌회전하던 버스가 끼어들기? 과잉 단속 논란에 경찰은…
- 함소원 "둘째 임신한 줄도 몰랐는데…병원 권유로 수술" 오열
- [단독]‘18년 전 성폭행 미투’…유명 영화감독, 맞고소 취하
- “586 퇴장” 박지현 후폭풍…회의서 터진 ‘86 중진’들의 고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