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29일 첫방송 '도장깨기' 기상천외 도전자에 '멘붕' 지원군에 '환호'

박효실 2022. 5. 25. 1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포츠서울 엔터TV가 LG헬로비전, TRA Media와 손잡고 기획·제작한 첫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이하 '도장깨기')의 첫 방송을 닷새 남겨둔 가운데 1회부터 대락난감 상황에 직면한 장윤정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스포츠서울 엔터TV가 LG헬로비전, TRA Media와 기획·제작한 첫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는 5월29일(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스포츠서울 엔터TV에서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엔터TV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스포츠서울 엔터TV가 LG헬로비전, TRA Media와 손잡고 기획·제작한 첫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이하 ‘도장깨기’)의 첫 방송을 닷새 남겨둔 가운데 1회부터 대락난감 상황에 직면한 장윤정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장윤정의 도장깨기 제작진은 오는 5월29일(일) 오후 7시 방송되는 첫 회 부터 역대급 사연과 실력을 갖춘 출연자들이 등장하여 ‘장 선생’ 장윤정이 난제를 만났다고 전했다.

첫 시작은 트로트의 고장이자 낭만 항구도시 목포다. 이곳에서는 가수가 되고 싶은 부농(?)부터 진로 상담을 받으러 온 부녀 그리고, 경호원들의 삼엄한 경호 속에 등장하는 연 매출 3000억 원 회사 대표까지 장윤정의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든다.

기상천외한 참가자들의 등장에 장윤정은 “어렵네요. 진짜 어렵다”고 말하며, 동공 지진을 일으킬 정도였다고 해 더욱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이번 ‘도장깨기’ 첫 방송에는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이 장윤정의 스페셜 수제자로 출연할 예정이다. 그리고 대락난감 상황의 장윤정을 도와줄 지원군 등장이 예고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박군은 지원군을 향해 “거의 트로트학과 교수님이신데요”라며 눈을 떼지 못했고, 장윤정 역시 “찐이다”라며 감탄해 지원군 출연자의 정체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에 과연 ‘장선생’ 장윤정은 지원군과 함께 역대급 출연자들을 성공적으로 코칭하여, 가수 만들기 임무를 무사히 완수할 수 있을지 ‘도장깨기’ 첫 방송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서울 엔터TV가 LG헬로비전, TRA Media와 기획·제작한 첫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는 5월29일(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스포츠서울 엔터TV에서 만날 수 있다.

그리고 LG헬로비전과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에서도 방영되어 보다 다양한 채널과 시간에 시청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예능의 중심! 스포츠서울 엔터TV의 편성표 정보는 ‘스포츠서울 엔터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