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팀 또 탈락, '7300만 파운드 스타' 맨유 합류 뒤 추락

김가을 2022. 5. 25. 17: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든 산초에게 맨유 이적이 '악수'가 된 듯하다.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잉글랜드 축구대표팀 감독이 6월 네이션스리그에 출전할 선수 27명을 발표했다.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은 사우스게이트 감독이 '맨유 듀오'를 소집하지 않은 부분에 주목했다.

이 매체는 24일 '사우스게이트 감독이 제로드 보웬(웨스트햄)을 처음으로 차출했다. 하지만 맨유의 마커스 래시포드와 제이든 산초는 이번에도 부름을 받지 못했다'고 보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AFP 연합뉴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제이든 산초에게 맨유 이적이 '악수'가 된 듯하다.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잉글랜드 축구대표팀 감독이 6월 네이션스리그에 출전할 선수 27명을 발표했다. 잉글랜드는 헝가리(6월5일·한국시각)-독일(6월8일)-이탈리아(6월12일)-헝가리(6월15일)와 C조에서 연달아 격돌한다.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은 사우스게이트 감독이 '맨유 듀오'를 소집하지 않은 부분에 주목했다. 이 매체는 24일 '사우스게이트 감독이 제로드 보웬(웨스트햄)을 처음으로 차출했다. 하지만 맨유의 마커스 래시포드와 제이든 산초는 이번에도 부름을 받지 못했다'고 보도했다.

보웬은 올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12골-10도움을 기록하며 최고의 모습을 보였다. 사우스게이트 감독이 "그는 득점에 위협을 가하고 있다. 그가 겪은 일은 정말 흥미롭다. 엘리트 아카데미에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준다. 하위 리그에서 뛰며 경험하는 것도 좋은 길이다. 그는 전적으로 소집될 자격이 있다"고 칭찬했다. 반면, 맨유 공격 듀오는 울상이다. ESPN은 '올 시즌 맨유에서 실망스런 시즌을 보낸 래시포드와 산초는 나란히 2회 연속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고 전했다.

산초는 잉글랜드가 관심을 갖고 지켜보던 재능이다. 그는 올 시즌을 앞두고 도르트문트를 떠나 맨유에 합류했다. 맨유는 7300만 파운드를 쏟아 부었다. 하지만 산초는 잉글랜드 무대에 제대로 적응하지 못한 모습이다. 올 시즌 리그 29경기에서 3골에 그쳤다. 대표팀에서도 멀어지는 모습이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이효리 “♥이상순과 싸워서 가출, 시험관까지는 NO”…예고 등장만으로 화제
이경진 “촬영 중 감독이 치마 확 들춰..‘나 처녀예요’라고 외쳤다”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우블' 한지민 언니, 실제 다운증후군 배우 정은혜…캐리커처 작가로 활동, 영화도 개봉준비中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