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예총 "강은희 대구교육감 후보 지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예총 대구시연합회는 10개 협회 회원 단체장과 5개 특별회원 단체장을 주축으로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고 25일 밝혔다.
대구예총 이창환 회장은 지지 선언에 앞서 지난 19일 간담회를 열고 예술교육 공간 조성 및 미래형 예술 교육에 관한 의견을 나누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한국예총 대구시연합회는 10개 협회 회원 단체장과 5개 특별회원 단체장을 주축으로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고 25일 밝혔다.
대구예총 이창환 회장은 지지 선언에 앞서 지난 19일 간담회를 열고 예술교육 공간 조성 및 미래형 예술 교육에 관한 의견을 나누기도 했다.
대구예총 회원 150여명이 참석한 지지선언식에서 대구예총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교육은 진보, 보수를 뛰어넘어 교육 자체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야 한다"며 "이번 대구교육감 선거에서 강 후보의 당선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강 후보는 교사 출신으로 다양한 현장 경험과 행정 경력을 고루 갖춘 인물"이라며 "종합예술교육 공간 조성은 대구교육과 예술 발전을 위해 지속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대구예총 이창환 회장은 "강 후보에게 대해 뜨거운 지지를 보내며 미래의 인재가 될 아이들에 대한 교육의 꽃이 활짝 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 파병에 한반도로 충돌 전이?…소용돌이 몰아칠까[우크라戰1000일②]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미자 "아침부터 때려 부수네…진짜 괴롭다" 무슨 일?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
-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섭외 끊겼다…무너진 커리어 참담"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