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송파 전시장·강동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공식 리테일러사인 KCC오토모빌이 재규어랜드로버 송파 전시장과 강동 서비스센터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송파 전시장과 강동 서비스센터는 기존 리테일러사인 선진모터스가 운영하던 곳으로 KCC오토모빌이 인수해 지난 9일 공식 재개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공식 리테일러사인 KCC오토모빌이 재규어랜드로버 송파 전시장과 강동 서비스센터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송파 전시장과 강동 서비스센터는 기존 리테일러사인 선진모터스가 운영하던 곳으로 KCC오토모빌이 인수해 지난 9일 공식 재개장했다.
이에 따라 KCC오토모빌은 재규어 랜드로버의 5개 전시장, 7개 서비스센터과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게 됐다.
KCC오토모빌은 선진모터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했던 고객이나 강동 서비스센터를 이용해왔던 고객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초 계약 당시의 공식 혜택을 동일하게 보장하고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송파 전시장은 지하철 3호선 경찰병원역 바로 앞에 위치하며 규모는 지상 2층, 연면적 2050m²(621평)다. 최대 11대의 차량 전시 공간과 4개의 상담 공간을 갖췄고, 2층 외부 공간에는 따로 설계한 핸드오버존을 통해 신차 인도 시 고객이 직접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강동 서비스센터는 암사동에 위치하며 지상 4층, 연면적 1708m²(518평)의 규모로 월 700대 정비가 가능하다.
로빈 콜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경영 합리화와 함께 서비스 품질 개선, 네트워크 강화 등 질적 성장을 통해 고객들이 구매부터 사후 관리 전 과정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디 기간제가…주제도 모르고" 차별 발언한 교직원 모욕죄로 벌금형
- "한 시대가 갔습니다"…뉴욕 마지막 공중전화 부스 철거
- "여성 목소리에 옷차림도"…`여장 유튜버`에 속은 40대 분노의 폭행
- 또 발달장애 가정 비극…40대 엄마, 6세 아들과 극단 선택
- 지갑 놓고 내린 손님 찾아 50㎞ 운행…감동 준 택시 기사에 감사장
- 美 "한덕수 권한대행 역할 전적 지지…수주 내 韓美 고위급 대면외교"
- 거부권 행사 韓대행 탄핵 놓고 고민 깊어지는 민주당
- 정부, 2030년 경제안보품목 의존도 50% 이하로 낮춘다… "핵심광물 민·관 공동 투자·탐사 지원 강
- `전기먹는 하마` AI에 빅테크도 `원자력` `신재생` 영끌하는데… 에너지가 정치판 된 한국
- `ABC` 강조한 구광모… "`도전과 변화` DNA로 LG 미래 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