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제자' 승국이, 구애송 '검문할게요'로 트로트 대세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창정 제자' 승국이가 직진 고백 구애송으로 팬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
'검문할게요'는 임창정이 작곡, 작사한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작곡가 멧돼지와 합을 맞춰 완성도를 높인 만큼 '트로트 샛별' 승국이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임창정 제자' 승국이가 직진 고백 구애송으로 팬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
데뷔 후 3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 승국이의 신곡 '검문할게요'가 트로트 팬들 사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3일 발매된 승국이의 '검문할게요'는 왈츠풍의 트로트 스타일에 세련된 팝 장르가 결합된 곡으로, 첫눈에 반한 이상형에게 재치 있게 구애하는 가사가 포인트다.
뮤직비디오는 특별 출연한 임창정과 승국이의 브로 케미가 돋보여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에서 승국이는 만취한 연기를 리얼하게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임창정은 환경미화원, 바텐더로 등장해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코믹 연기' 본좌다운 면모를 뽐냈다.
임창정이 발굴한 트로트 인재답게 승국이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와 SBS MTV '더트롯쇼'에서 맛깔나는 '검문할게요' 라이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내 평생 처음 겪어봐요 이리 이쁜 사람을', '온몸을 다해서 충성할게요', '시크함은 콘셉트입니다' 등의 로맨틱한 가사를 담백하게 불러 설렘을 자아냈다.
'검문할게요'는 임창정이 작곡, 작사한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작곡가 멧돼지와 합을 맞춰 완성도를 높인 만큼 '트로트 샛별' 승국이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승국이는 다양한 음악방송은 물론 예능을 통해 인기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첫 성관계, 300만원'…유명 대기업 대표, 24살 어린 내 약혼녀와 성매매"
- "성욕 강해 이별…하루 13번 가능, 다자연애 원해" 서장훈 만난 경찰의 고백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병만 씨가 돈 다 잃을까 봐 불안"…'사망보험 20개 가입' 김병만 전처의 문자
- 스토킹 무서워 부산서 서울 이직…오피스텔까지 찾아와 보복 살인한 남친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에일리, 3세 연하 '솔로지옥'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 "평생 함께"
- 조여정·성시경, 13년 전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어색했지만"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