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낚아챈 GS25..첫 우승메뉴 '이찬원 삼각김밥' 50만개 신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는 지난 21일 선보인 '진또배기맵싹갈비삼각김밥'이 4일간 50만개 넘게 팔리며 삼각김밥 단일 품목으로는 최단 시간 50만개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25일 밝혔다.
편스토랑은 그간 GS25의 경쟁사인 CU가 함께하며 우승 메뉴를 제품화했지만 이번 회차부터 GS25로 파트너가 변경됐다.
편스토랑 방송 후 전국의 GS25에서 기록적인 발주가 이어지며 지역별 삼각김밥 공장에서는 일부 생산라인을 조정하면서까지 발주된 물량을 소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25는 지난 21일 선보인 '진또배기맵싹갈비삼각김밥'이 4일간 50만개 넘게 팔리며 삼각김밥 단일 품목으로는 최단 시간 50만개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25일 밝혔다.
진또갈비삼각김밥은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인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 중인 가수 이찬원씨가 경연 메뉴로 선보여 우승한 제품이다. 편스토랑은 그간 GS25의 경쟁사인 CU가 함께하며 우승 메뉴를 제품화했지만 이번 회차부터 GS25로 파트너가 변경됐다.
진또갈비삼각김밥은 대구의 명물 동인동 매운 찜갈비 볶음밥에 톡톡 터지는 식감의 옥수수 마요네즈 소스가 가미돼 매콤하고 고소한 맛의 균형을 잘 살린 상품이다. 편스토랑 방송 후 전국의 GS25에서 기록적인 발주가 이어지며 지역별 삼각김밥 공장에서는 일부 생산라인을 조정하면서까지 발주된 물량을 소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GS25의 모바일앱 나만의냉장고에서는 방송 이후 4일 간 4만건이 넘는 예약이 들어왔고 20일 방송 직후 밤 10시부터 진행된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동시접속자 수가 7만명 이상 몰리며 10분만에 준비된 물량 1만개가 모두 소진됐다.
박종서 GS25 프레시푸드팀 주먹밥 MD는 "혜자롭다는 명성을 가진 GS25의 프레시푸드가 미디어커머스와 결합해 새로운 역사를 쓰며 제2의 도약기를 맞았다"며 "상품을 원하는 고객에게 원래의 맛을 그대로 전달해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각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디 기간제가…주제도 모르고" 차별 발언한 교직원 모욕죄로 벌금형
- "한 시대가 갔습니다"…뉴욕 마지막 공중전화 부스 철거
- "여성 목소리에 옷차림도"…`여장 유튜버`에 속은 40대 분노의 폭행
- 또 발달장애 가정 비극…40대 엄마, 6세 아들과 극단 선택
- 지갑 놓고 내린 손님 찾아 50㎞ 운행…감동 준 택시 기사에 감사장
- 트럼프2기 첫 재무장관 자리 놓고 `칼싸움`…머스크 입김 눈길
-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한동훈 국힘 대표 만나 "기업·노동 격차 해소해야"
- [기획] `눈덩이` 재정적자 속 또 판치는 `방탄·쪽지`
- GS 자이, 22년만에 새단장… 허윤홍 "고객 삶·감성 담아"
- “해외 매각 사실상 차단”… 고려아연, 경영권 ‘표심잡기’ 힘 실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