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사내맞선' 칼단발 벗고 긴생머리 변신..새 회사 새 프로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설인아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25일 오후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는 설인아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출연한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칼 단발 헤어스타일이었던 설인아는 이번 프로필 촬영에서 긴 생머리로 변신해 올 블랙의 시크한 무드와 내추럴하고 서정적인 무드를 완성시켰다.
'사내맞선'에서 쿨하고 사랑스러운 진영서 역으로 활약한 설인아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사랑받으며 쏟아지는 광고계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설인아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25일 오후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는 설인아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출연한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칼 단발 헤어스타일이었던 설인아는 이번 프로필 촬영에서 긴 생머리로 변신해 올 블랙의 시크한 무드와 내추럴하고 서정적인 무드를 완성시켰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한층 세련된 분위기의 설인아는 물오른 미모와 매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설인아는 각각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모던한 블랙 룩에는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청바지 캐주얼 룩에는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사내맞선’에서 쿨하고 사랑스러운 진영서 역으로 활약한 설인아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사랑받으며 쏟아지는 광고계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최근 새 회사에서 새 출발을 알린 설인아가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주목해볼 만 하다.
/nyc@osen.co.kr
[사진] 골드메달리스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