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이재명 저격수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국회의원 인천 계양을 보궐선거에서 윤형선 후보의 선거운동원으로 나선다.
25일 윤 후보 선대위는 이날 이 대표가 선거관리위원회에 선거사무원으로 등록한 사진을 공유하면서 "윤 후보가 이 대표를 선거운동원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선대위 측은 "국민의힘은 국민적 관심사로 급부상한 계양을 보궐선거에 전력을 총집결해 전폭 지원하고 있다"며 "이 대표는 오는 28일 계양을 사전투표소를 찾아 윤 후보와 함께 사전 투표를 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국회의원 인천 계양을 보궐선거에서 윤형선 후보의 선거운동원으로 나선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를 직접 견제하려는 움직임이다.
25일 윤 후보 선대위는 이날 이 대표가 선거관리위원회에 선거사무원으로 등록한 사진을 공유하면서 “윤 후보가 이 대표를 선거운동원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선대위 측은 “국민의힘은 국민적 관심사로 급부상한 계양을 보궐선거에 전력을 총집결해 전폭 지원하고 있다”며 “이 대표는 오는 28일 계양을 사전투표소를 찾아 윤 후보와 함께 사전 투표를 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이 대표 역시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목·토요일 제가 계양에서 선거운동원 복장을 하고 전력투구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윤형선 이름이 쓰인 옷 좀 입고 다니려고 운동원 등록을 요청했는데 윤 후보 측에서 멋진 임명장도 받았다"고 적었다.
윤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와 맞대결을 벌이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why3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어질 결심’ 탕웨이 “박찬욱, 제 삶을 완전하게 만든 분”
- ‘제주 목격담’ BTS 뷔·블랙핑크 제니 열애설…소속사는 ‘노코멘트’
- [영상] 이근 “내 욕 많이 했나? 살아 있어서 미안” 근황
- “손쉽게 월 50만원 용돈벌이” 배달 알바보다 낫다, 뭐길래
- ‘1만명 생방’ 폭행당한 여장유튜버 “저는 광대, 콘텐츠 잠정 중단”
- [영상]몸값 치솟는 손흥민, 부친 내건 광고 ‘특별조건’ 무엇?
- 말기암 중증장애 30대 딸 살해한 친모 “미안하다, 같이 살지 못해서”
- “이게 무려 4000만원 실화야?” 80배 ‘껑충’ 무슨 일?
- 이하늬, 파격 D라인 만삭 화보 공개..."임산부도 섹시할 수 있다"
- “스티브 잡스가 ‘망한다’ 예언했는데” 삼성 ‘이것’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