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케이엘리베이터, 파트너사 상생협력기금 2억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케이엘리베이터(TK Elevator)는 파트너사에 상생협력기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상생협력기금은 티케이엘리베이터의 서비스(유지관리) 파트너사 70여개가 설립한 '공동근로복지기금'에 더해져 사용될 예정이다.
티케이엘리베이터는 지난 2020년부터 매년 파트너사에 상생협력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티케이엘리베이터는 이번에 대상이 된 서비스 파트너사 뿐 아니라 승강기 설치를 공동 수급하는 설치 파트너사에도 매년 5억원의 협력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옥승욱 기자 = 티케이엘리베이터(TK Elevator)는 파트너사에 상생협력기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상생협력기금은 티케이엘리베이터의 서비스(유지관리) 파트너사 70여개가 설립한 ‘공동근로복지기금’에 더해져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기금은 파트너사 직원들의 자녀 학자금 지급, 근로자 주택 구입자금 보조, 재난구호금, 체육 및 문화활동 지원, 경조사비 등에 사용된다.
티케이엘리베이터는 지난 2020년부터 매년 파트너사에 상생협력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2020년과 2021년에는 각각 3억원을 전달했다. 올해는 대전지역본부에서 진행된 정기 상생협의회에서 국성원 서비스사업부장, 김원순 서비스파트너사협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갖고 2억원을 전달했다.
서득현 티케이엘리베이터코리아 대표이사는 “파트너사와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은 우리 회사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 직원들의 복지 증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케이엘리베이터는 이번에 대상이 된 서비스 파트너사 뿐 아니라 승강기 설치를 공동 수급하는 설치 파트너사에도 매년 5억원의 협력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와 별도로 파트너사 현장 안전을 위한 지원금 10억원도 매년 지원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kdol9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