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6세 연상 전처, 단아한 미모..'사이언톨로지' 이끈 장본인[Oh!llywood]

최이정 2022. 5. 25. 16: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톰 크루즈의 전 부인인 미미 로저스(66)가 화사한 미모의 근황을 전했다.

미미 로저스는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 포시즌 호텔에서 열린 제47회 그레이시 어워드 갈라에 참석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사이언톨로지 신자였던 미미 로저스는 함께 사는 동안 톰 크루즈를 사이언톨로지로 이끈 장본인으로 알려져 있다.

톰 크루즈는 미미 로저스와 이혼한 후 배우 니콜 키드먼, 케이트 홈즈 등과 결혼하고 이혼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배우 톰 크루즈의 전 부인인 미미 로저스(66)가 화사한 미모의 근황을 전했다.

미미 로저스는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 포시즌 호텔에서 열린 제47회 그레이시 어워드 갈라에 참석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미미 로저스는 피부에 꼭 맞는 타이트한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 단아한 중단발 헤어스타일과 액세서리를 통해 우아한 분위기도 풍겼다.

그는 1987년부터 1990년까지 톰 크루즈와 결혼 생활을 했다. 톰 크루즈의 첫 아내이다. 사이언톨로지 신자였던 미미 로저스는 함께 사는 동안 톰 크루즈를 사이언톨로지로 이끈 장본인으로 알려져 있다.

둘의 연애사나 결혼 생활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다. 톰 크루즈는 미미 로저스와 이혼한 후 배우 니콜 키드먼, 케이트 홈즈 등과 결혼하고 이혼했다.

한편 미미 로저스는 1981년 드라마 '힐 스트리트 블루스'로 데뷔했고 이후 드라마 '두 남자와 1/2', ‘윌프레드’, 영화 '더 서페이스', '더 웨딩 링거', '캡티브, 어페어즈 오브 스테이트' 등에 출연했다. 톰 크루즈는 최근 신작 영화 '탑건: 매버릭'이 제 75회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돼 칸 영화제를 방문했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