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X최우식 출연검토, '살인자o난감'으로 만날까(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우식과 손석구가 출연 검토 중인 '살인자o난감'으로 호흡을 맞출지 관심이 집중됐다.
최우식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25일 오후 MBN스타에 "최우식이 '살인자o난감'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손석구 측 역시 이날 "손석구가 '살인자o난감'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상황"이라고 말했다.
최우식은 평범한 남자 '이탕' 역을, 손석구는 감이 좋은 형사 '장난감'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우식과 손석구가 출연 검토 중인 ‘살인자o난감’으로 호흡을 맞출지 관심이 집중됐다.
최우식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25일 오후 MBN스타에 “최우식이 ‘살인자o난감’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손석구 측 역시 이날 “손석구가 ‘살인자o난감’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상황”이라고 말했다.
‘살인자o난감’은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우연한 계기로 연쇄살인마를 죽이게 된 평범한 남자와 이를 쫓는 형사의 활약을 그린 범죄스릴러 다크 코미디이다.
최우식은 평범한 남자 ‘이탕’ 역을, 손석구는 감이 좋은 형사 ‘장난감’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최우식은 지난 1월 종영한 SBS 드라마 ‘그해 우리는’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손석구는 현재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2’와 방송 중인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