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원(TO1), 재정비 시간 갖는다.."스케줄·SNS 활동 잠시 중단" [전문]
2022. 5. 25. 16:27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티오원(TO1)이 재정비 시간을 갖는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24일 공식 팬카페 등을 통해 "티오원은 이날부터 스케줄은 물론 팬카페, 트위터 멤버스, 버블 등 멤버들의 SNS 활동 또한 잠시 중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차기 앨범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오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달에는 멤버 치훈이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해지함과 동시에 팀을 탈퇴했다.
한편 티오원은 지난 2019년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를 통해 만들어진 그룹이다.
▲ 이하 웨이크원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입니다.
먼저 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TO1은 금일부터 당분간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게 될 예정입니다.
재정비 기간 동안 스케쥴은 물론 팬카페, 트위터 멤버스, 버블 등 멤버들의 SNS 활동 또한 잠시 중단 예정입니다.
차기 앨범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오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재윤은 아리랑TV 에 기존과 동일하게 매주 화요일 출연 예정입니다.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께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티오원 공식 SNS]-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